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연어초밥 만들기 - 참치에 묵은지 환상조합!

by 여우갱 2021. 8. 6.
728x90
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참치회 소분해서 파네요~
참치 양이 적을꺼같아서 훈제연어와 함께 사왔답니다.

참치와 연어 같이 먹으니 괜찮네요~^^

참치에는 묵은지와 조미김!!
빠질수없지요~!!
조미김에 참치 올리고 초장찍어서 묵은지랑 같이 싸먹으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참치랑 묵은지가 조합이
이렇게 좋을지 몰랐어요 ㅎㅎㅎ
참치회 입에서 살살녹네여!!!

연어회는 많아서 초밥을 만들어줍니다.

딸램 연어스시 만들어먹였는데

혼자 여섯알 홀랑 다먹었네요 ㅎㅎ

귀요미 일부러 한입에 쏙 들어가라고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줬는데 간장 콕 찍어주니
너무 잘먹네요 ㅎㅎㅎ 역시 엄마아빠 입맛을 쏙 닮았네요

초밥알은 소금 0.5 식초 1 설탕1

비율로 만들어주시면 맛나요 ㅎㅎ


밥 지을때 다시마 몇개 넣어주시면 더 맛나욤 ㅎㅎ

초밥알 활용하시면 회를 배부르고 푸짐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