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40

마법의유니콘협회 - 공식입문서 초등학교 필독도서 추천 마법의 유니콘 협회 공식입문서라는 도서입니다~ #초등학교고학년 #필독도서추천 유니콘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계시나요? 저희 6세딸은 아직 환상을 가지고있답니다. 유니콘 캐릭터를 워낙 좋아해요 그래서 유니콘에 관련 된 도서를 너무나 보여주고싶었답니다. 책표지부터 유니콘 이미지 뙇....!!! 관심을 갖는 딸입니다. 엄마랑 유니콘책보자~ 하니까 쪼르르 달려오네요. 표지부터가 너무 이뻐서 보고만있어도 마음이 정화가되네요~ 동심을 자극 해주는 멘트네요. 초등학생때부터 읽는다면 유니콘에 대한 환상을 지켜줄수있을꺼같아요. 유니콘들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네요. 유니콘들의 발자국모양, 성격, 먹이, 상징성들이 자세하게 쓰여있어서 아이들이 들으면 구체적으로 유니콘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을꺼같아요. 저희딸도 유니콘의 생김새마다.. 2021. 8. 2.
뾰루지에 좋은 시카 더마 센텔라 모어크림 리뷰 #여드름흉터연고 #재생크림 #병풀추츨물 센텔라 모어크림이에요 여드름 흉터 및 피부재생에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요즘 마스크때문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정말 말이아니에요.. 특히 턱부분은 수습불가.... 또 제가, 여드름 같은데 올라오면 짜버리는 성격에 상처가.... 생겨서 흉이 저 버린 제 피부네요 마스크쓰기전에는 가~끔 하나씩생겼는데 마스크를 쓴 이후로는 여러개가 동시에 올라오니... 또 여름이 되다보니 피부 기름지고 하여튼 요새 장난아니에요.. 저녁에는 얼굴전체에 발라주시고 아침에는 트러블이 있는 부분에 소량만 발라달라네요. 기름질수도있어서요~ 저도 시키는대로 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서 인스타에서 효과좋다는 제품 사서 발라봤는데.. 효과없구요... 제돈날리구요... 그게 더 스트레스 받았어요!! 좋아질려고.. 2021. 7. 29.
호박잎 전자렌지 찌는방법 및 효능 - 호박잎에 쌈싸먹기 호박잎 반찬딱히 없을때, 참 먹기좋아요~ 손질해서 쪄서 먹는데 호박잎은 줄기의 얇은 껍질을 벗겨내고 살짝 쪄내야합니다. 데치게되면 잎이 흐물흐물해지고, 맛도 약해져요. 전자렌지로 찌는 방법 전자렌지 용기 또는 일회용비닐에 손질 후 씻은 호박잎을 물기가 뭍은채로 전자렌지에 돌려주시면되요~ 30초 정도 돌려주시고 양이 많으면 조금 더 돌려주시면 쪄먹는거랑 똑같답니다. 호박잎의 효능 항암효과 & 성인병 예방 - 녹색채소인 호박잎은 태양에너지를 받아 엽록소를 가지고있는데, 엽록소는 손상 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그로인해 상처치유도 빨리되며, 여러가지 암과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뼈건강 - 호박잎에는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서 성장기 아이들과 뼈에서 칼슘이 빠지는 중장년층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적.. 2021. 7. 23.
참치김치찌개 맛있게만드는방법 - 김치찌개는 김치 맛있으면 끝장! 냄비에 참치 기름을 약간만 둘러주세요.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김치를 넣어주세요. 김치국물이 많아서 김치국물도 넉넉하게 넣어서 볶았어요~!! 김치가 어느정도 익어가면 양파를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그 다음에 물을 넣고 끓여줍니다. 김치들어간 국은 오~래 끓여야 맛있더라구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고추도 썰어서 함께 끓여주세요 오래오래 끓여주세요~~ 마지막으로 파와 참치를 넣고 끓여주시고 간은 국간장 한스푼 나머지는 소금으로 간 해주시면 됩니다. 국간장없으시면 소금으로만 간해도되요^__^ 김치와 참치의 조화는 역시 항상 옳아요~ 저희 엄마 제 음식맛 인정 안하시는데 ㅋㅋㅋ 김치찌개 맛있다고하시네요 김치가 맛있어서 그렇다고... ㅋㅋㅋㅋ 맛있게 끓여서라고 해주시오~~ 요즘 같이 더운날은 아침저녁으로 국.. 2021. 7. 22.
감자전반죽 만드는방법 - 감자요리 엔 감자전이 최고!! 감자 좋아하는 딸램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매번 사주기는 걱정되고 만들어줍니다. 감자를 껍질을 깎아서 믹서기로 물을 넣고 잘 갈아주세요. 자주색 감자와 일반감자를 섞어서 만들어보았어요!! 믹서기로 갈아서 나온 물을 채에 받쳐서 걸려주세요~ 건더기는 걸러내서 다른 그릇에 옮겨 담아주세요. 이렇게 반복하시면됩니다. 채의 밑에 받은 물은 일단 ! 버리지마세요~ 물 밑에보면 감자의 전분이 가라 앉아있어요 약간 쫀득한 느낌의!? 물은 살짝 따라서 버리시고 감자 전분과 감자 건데기만 사용해서 감자전을 만들꺼에요~! 감자전분과 감자 건더기를 섞어주시고 소금으로 간을 살짝 해 주시면됩니다. 저는 밥반찬으로 먹을꺼라서 살짝 짭쪼름하게했어요! 반죽 완성입니다. 반죽 살짝 덜어놨다가 다음날 간식처럼 드셔도되요~! 기름을 .. 2021. 7. 21.
깻잎반찬 - 불 없이 만드는 반찬 깻잎무침 양념장 만들기 깻잎무침 양념장 제조법입니다. 고춧가루 2스푼, 다진마늘 1스푼, 간장4-5스푼, 참기름 1스푼, 매실청 1스푼, 물약간(육수넣으면 더 맛있어요) , 깨소금 양념장을 만들어서 10분정도 숙성시켜주세요. 저희 엄마의 명언, 양념에는 참기름과 간장을 아끼면 맛이없다! 양념을 다 만들었으면 깻잎 두장에 양념 한번씩 바르고 차곡차곡 쌓아주세요. 두장씩하는게 제일 먹기 좋아요 앞뒤로 다 골고루 발리기때문에요. 그리고 양념을 너무 많이 바르지마세요 마찬가지로, 깻잎에서 숨이 죽으면서 물이 나와서 양념이 너무 흥건 해 질 수 있습니다. 깻잎바를때 두장 양념바르고 잎꼭다리를 반대로 두장놓고 바르면 나중에 떼어먹기도 편하답니다. 깻잎 무침 만들어놓으면 오래 먹을 수 있고, 또 고기반찬있을때 하나씩 싸서 먹기도 좋아요!!.. 2021. 7. 20.
비트요리 - 비트부추겉절이 간단한 반찬만들기 비트입니다 ㅎㅎ 비트의 껍질을 이쁘게 벗겨주세요~ 비트와 부추를 같이 넣어서 비트 겉절이를 만들려고합니다. 비트는 그냥 먹으면 아무맛이 안나는데 부추와 함께 겉절이를 만드니 맛이 좋네요~ 비트의 대표적인 효능은 빈혈에 좋다고 알려져있지요. 혈관에도 좋다고 하네요~! 야채 겉절이 만들때 같이 넣어주면 먹기 넘 좋네요. 부추와 비트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초록초록 빨강빨강 부추도 혈관과 혈액에 좋고 빈혈 당뇨에 좋다고하네요. 비트와 부추 함께 먹으면 효능이 더더 좋겠어요! 비트와 부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채 썰어주세요. 양념은 고춧가루 1국자, 참기름 1국자, 진간장 1국자, 식초 반국자 넣어시고 양념이 고루고루 잘 섞이게 비벼주세요. 싱거우면 간장 더 넣어주세요. (샘표 진간장은 싱거워서 한국자.. 2021. 7. 19.
[햇호박볶음] 햇호박으로 반찬만들기 밭에서 직접 키운 호박입니다. 초록 호박일때 따서 반찬을 해 먹어요 ~ 엄마가 반찬 해 먹어라고 저희집에 들고오셨네요~ 오신김에 반찬하시는것도 도와주시네요 ㅎㅎ 엄마찬스 넘 좋습니다. 햇호박이라서 그런지 비쥬얼 완전 메론 같은 ㅎㅎ 씨는 분리해서 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냄비에 넣고 참기름과 소금을 넣고 햇호박은 애호박과는 다르네 물이 적게나와서 물 70ml정도 넣어줬어요~ 국물 자작하게 먹으면 맛있다고하네요 소금은 너무 많이 넣지 마시고 처음에 조금 넣고 볶다가 맨마지막에 싱거우면 소금 간 해주세요~ 뚜껑을 닫고 불을 올려놓으면 안에서 물과함께 찐다고 해야할까요!? 호박이 어느정도 익으면 호박향이 나는데 그때 불을 끄고 뜨거운기운에 뜸들여줍니다. 그러면 맛있는 호박반찬 완성이죵!! 마지막에 .. 2021. 7. 16.
캠핑가서 놀기 좋은 장난감 - 여아 장난감 챙기기 첫번째, 애착인형 이건 1박을 하기위해서는 당연히 옆구리에 끼고 가야 할 인형이죠! 둘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하고 소꼽놀이도 같이하고 아주 좋은 친구죠!! 두번째, 비눗방울 저는 전동 비누방울보다는 아이가 직접 움직이면서 할 수 있는 비눗방울을 추천합니다. 요리조리 뛰어다니면서 비눗방울도 만들고 전동 비눗방울은 빨리 고장나 버려서 거의 일~삼회성정도 밖에 안되는데 가격은 너무 사악하네요. 비눗방울 리필액은 넉넉히 챙기는 센스!! 요고 좋더라구요 ㅎㅎ 비눗방울 채 두개에 혹시 친구가 오더라도 같이 할 수 있어요! 월성 4000 트리플 자이언트 비누방울 WSB-189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의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세번째, 물나오는 소꼽.. 2021. 7. 15.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