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돼지고기 특수부위 - 캠핑고기 찾을때 컨트리팜 !!

by 여우갱 2024. 1. 16.
728x90
반응형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판매하는 컨트리팜이에요^^

삼겹뽈살 600g이에요.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보냉백에 아이스팩까지
꼼꼼하게 배송되어 오네요^^

보냉백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 컬러네요.
포장지부터 맘에 들었어요!!

삼겹뽈살 600g 한팩이에요^^

한팩만 주문해도 정성스럽게 배송이 온답니다.

진공포장으로 와서 깔끔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청결한 환경에서 작업하고
매일 1회 건물자체를 소독한다고 하니
청결에 있어서는 믿음이 가네요^^

포장부터 깔끔하고 신선할 수 있게
신경 쓴 걸 보아하니 말해뭐해~ 입니다^^!!

지방이 적고 살코기 부위가 많아요^^

마트에가면 보이는 부분은 정말 맛스러운데
밑에 깔려있는 고기들은 지방이 대부분이고
살코기는 얼마없는... 뒷통수 맞으신적 없으셔요...?

전 굉장히 많아요... 컨트리팜 고기는
일정해요^^ 위에 있는 고기나
밑에 깔려있는 고기나 양심적인 회사네요.

삼겹뽈살 600g 이에요.

저희 가족은 캠핑족이지만,
얼마전에 아가태어나서 캠핑을 잠시동안
못가네요... 숯불에 꾸워먹으면
제대로 일꺼같은데 아쉽네요.

아쉽지만 후라이팬에 구워봅니다^^

3인 가족 밥반찬으로 600g은 양이 많아서
반만 구워보았어요^^

앞서 말했듯이
일정한 살코기와 지방 비율 보이시나요?
황금비율이에요!

눈탱이 뒷통수 맞지 않아요^^

국내에서 키운 돼지라
쫄깃하고 고소하고!

바삭하게 구운걸 좋아하는지라
허브솔트와 함께 구워줍니다^^!!

황금비율이라 그런지 기름도 적당하니 좋아요!!
김치랑 같이 구워먹고 싶었지만

8세 딸램이 오리지널 고기맛을 좋아하는지라
엄빠는 딸램 입맛에 맞춥니다!!

먹기 좋게 자르면 밥한공기 뚝딱입니다.
질기지도 않고 쫄깃한 느낌에
지방부위는 엄청 고소해요~

저희집 딸램은 돼지고기는 질겨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삼겹뽈살 구워주니
홀랑홀랑 다 집어먹네요 ㅎㅎ

남은 300g은 아이랑 소량으로 그때그때
구워먹는데 확실히 아이가 넘 잘 먹는게 보여요.

엄빠는 흰쌀밥에 두툼한 고기 한점
파김치 슥삭 올려서 맛있게 냠냠합니다.

역시 삼겹엔 파김치네요^_^

컨트리팜에는 삼겹뽈살외에도

여러가지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판매하고 있네요^^

뒷고기, 꼬들살, 뽈항정살,  덜미살,
껍데기 등등!!

캠핑갈때 꼭 구매해서 가볼렵니다!

진공압축팩으로 들고다니기 편하고
양도 많고 맛은 당연하구요.

지방이 적어서 남여노소 모두가 좋아 할 맛이에요!


뒷고기, 꼬들살, 뽈항정살, 덜미살, 뒷고기납품, 캠핑고기, 특수부위, 컨트리팜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았지만,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