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어린이치약 - 유난히또바기치약 고불소치약 7세 키즈 추천!

by 여우갱 2022. 9. 8.
728x90
반응형

초등학기 들어가기 전 치약 바꿀때가 다되어서
고불소 치약을 찾던 중 유난히또바기치약을
체험하게되었어요!!

칫솔 케이스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쁘네요!!
치약 케이스도 넘 아기자기하고 귀엽죠!?

캐릭터가 넘 제스탈이에요
여우 캐릭터♡

칫솔은 다섯가지 색상으로

옐로우 블루 퍼플 핑크 민트로 되어있어요!!

칫솔케이스는 무난하네요 ^^!!

칫솔은 이중극세모로 되어있어요!!

딱 봐도 칫솔모의 높이가 달라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어린이 칫솔중에 모가 딱딱하면
아이가 아프다고 우는데
칫솔모가 엄청 부드러워서 양치하면서
아프다는 소리 없네요!!

옐로우와 퍼플 색상입니다 ㅎㅎ

칫솔은 정말 딱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초등학생이나 7세정도 아이가 쓰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유난히또바기치약과 칫솔입니다^^

블루베리향으로 불소함량이

1000ppm이구요.

그린 등급 성분으로 온가족이 사용해도
안전한 치약이랍니다!!

치약을 바꾸게 된 이유가
7세가되면서 먹고싶은거 어른먹는거 다 먹는
나이가 되었죠!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나는 시기인데 신경 써주고싶었어요!!

키즈치약으로 유난히또바기치약 좋아요!

미백 효과도 있다고해서 저희 아이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새 칫솔에 신이나서 혼자 닦겠다는
울집 꼬맹이!!
혼자서 거울보고 제법 치카치카를
혼자 잘 한답니다!!

마무리는 엄마가 항상 하지만요!!

유난히또바기치약 센스있게
이름쓸수있는 부분도 있어서!!
자기꺼 챙기기 너무 좋네요!!

초등학교에서 사용하기 넘 좋을 듯해요!!

다른 고불소치약에 비해 맵지도않고
아직 맵찔이 아이에게 넘 좋은거같아요

블루베리향이거든요!!

아이에게 물어보니 아기때 쓰던 치약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유난히또바기치약 구매링크!!

제품을 지원받아서 작성한 후기지만,
충분한 체험 후에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