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정성연구소 산양유 단백 분말 100% - 단백질 분말 효능

by 여우갱 2021. 8. 23.
728x90
반응형

단백 분말을 찾고 계시나요!?
정성연구소에서 나온 산양유 단백 분말 100%입니다.
상호명부터 마음에 드는데요!? 정성연구소라고합니다.
어떠한 정성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택배 포장을 뜯었을때, 보이는 문구들입니다.
하나씩 읽어보았는데 정말 정성가득이네요.
정성연구소는 7일 반품제도를 운영하고있어서 드셔보시고 판단하라고합니다.
많은 단백질 분말을 먹어보았지만,
몸에 안맞는 제품들도 많아요 체질에 안맞아서 설사와 복통을 일으킨다거나,
배앓이를 하게되면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대략 난감이더라구요.
정성연구소 산양 단백 분말은 그런 걱정안하셔도되겠어요!!

보관 방법과 섭취방법의 안내 문구도있구요.
그리고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미혼모후원에 사용한다고하니,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달되더라구요 훈훈하고,
단백 분말 하나받았을뿐인데 이렇게 훈훈하기 있나요!?
메모에는 우리아이의 점심,저녁 챙기듯 꼼꼼하고 청결하게 만들겠다라는
회사의 다짐이적혀있고, 곰젤리 한봉지 붙어있는데,
그마음이 제품에 느껴집니다..

첨가물 없는 100% 산양유 단백 분말입니다.
이쯤되면 단백 분말 왜 먹는거지? 라고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간단하게 설명 해 드리면,
우리 몸 근육과 면역에는 단백질이 필수 영양소인데요,
이게 음식으로 섭취하는게 한계가 있더라구요. 흡수율도 다르구요.
단백질 부족이되면 탈모부터 피부노화까지
그리고 근육 손실, 면역력 급격히 감소된답니다.
운동하시건, 다이어트, 면역력 증가가 필요하신분들이 섭취하면좋겠네요.

전용 보틀도 챙겨주시네요.
깔끔한 디자인 참 이뻐요 ㅎㅎ
근육키우고싶은 아빠도 한잔
두피건강 해지고싶은 엄마도 한잔
면역력 올려주고싶은 아이도 한잔
온가족이 모두 한잔씩 마셨어요~!

아이는 우유에 산양 단백 분말 2스푼 초코가루 조금 넣어서주면
초코우유인줄알고 순식간에 다 먹어요 ㅎㅎ
100% 산양분말이라 배앓이 걱정도 없어서
아이에게도 먹일 수 있었네요~
단백분말 제품 잘 안맞으면 배앓이해서 하루종일 고생하는데
정성연구소 제품은 믿고 먹였는데,
아이도 배 아프지않았다고하네요 ㅎㅎ

찬 우유에도 가루가 참 잘 녹아요 ㅎㅎ
전용 스푼 3-4 스푼 넣고 보틀을 잘 흔들어주시면
순식간에 잘 녹아요 ㅎㅎ 깔끔하게 녹아서 잔여가루도 없더라구요!!
구매링크 공유 해 드릴게요^___^

정성연구소 산양유 단백질 분말 : 정성연구소

순수 산양유 단백질 분말 보충제 쉐이크 여성 보충제 부모님 완전 단백질 효능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나, 충분히 사용 후 솔직하게 적는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