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헤어에센스 추천 마잘 h10 - 헤어 홈클리닉

by 여우갱 2021. 8. 17.
728x90
반응형

마잘 헤어에센스 h10 제품이에요!!

모발영양과 열보호 기능을 가지고있어서
모발에 손상을 많으받으셨다면
h10 마잘 제품을 추천해여~

마잘 h10 제품을 사용 해 봤는데요~
일단 에센스는 향기 좋아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미용실향이에요 ㅎㅎㅎ

달달한 포도향같기도하구요.
딱 뿌리면 어디서 많이 맡아 본 향긴데.....?
은은하고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아요

제가 미용실향이라고 하는이유가 ㅎㅎ
마잘 브랜드는 전국에 수많은 마잘 프랜차이즈가있으며,
그외 여러 헤어샵에서 마잘제품을 많이
사용하고있다고하네요~!!

사이즈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그립감도 좋고, 휴대하기도 편하네요~

#마잘헤어에센스 #마잘h10 #헤어클리닉

헤어 샴푸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ㅎㅎ

두피 아이언 샴푸로 개운하네요 ㅎㅎ

두피샴푸로는 애벌샴푸와 정식샴푸 이렇게 두번 샴푸를
해주는 건데요 이렇게하니
두피가 더 깨끗하게 씻겨지는 기분이에요.
애벌 샴푸를 하고나니 정식샴푸는 거품도 더 잘나고
왜 애벌샴푸를 하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마잘 h10 헤어에센스 사용전

머리에 염색도하고 파마도하고해서
머리끝이 많이 상해있는 상태입니다.

머리결이 전체적으로 푸석푸석하고
모발도 얇은편이라 머리를 만지면 머리카락이
엉켜있고 그걸 빗다보면 머리가 많이 빠진다고
평소에 많이 느꼈어요...

엉퀸머리때문에 모발이 더 많이 빠지는 케이스...

마잘 h10 헤어클리닉 사용 후

머리 끝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며,
머리를 빗어도 엉큄이 없어서
헤어가 찰랑거리며 모발이 덜 빠짐을 느낌.

모발이 덜 빠지니 스트레스도 덜함.

모발끝의 손상모도 눈에 띄게 줄어듬.

두피에 뿌리지말것... 기름 장난아녀요.

머리끝에만 뿌려주세요!!

스타일링 하기전에 젖은 모발에 뿌려주시고,
자주 뿌려주시면
머리결이 더 좋아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잘 헤어에센스
>>> 구매 링크에요 <<<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지만, 충분히 사용후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