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뾰루지에 좋은 시카 더마 센텔라 모어크림 리뷰

by 여우갱 2021. 7. 29.
728x90
반응형

#여드름흉터연고 #재생크림 #병풀추츨물

센텔라 모어크림이에요

여드름 흉터 및 피부재생에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요즘 마스크때문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정말 말이아니에요..

특히 턱부분은 수습불가....
또 제가, 여드름 같은데 올라오면 짜버리는 성격에
상처가.... 생겨서 흉이 저 버린 제 피부네요

마스크쓰기전에는 가~끔 하나씩생겼는데
마스크를 쓴 이후로는 여러개가 동시에 올라오니...

또 여름이 되다보니 피부 기름지고
하여튼 요새 장난아니에요..

저녁에는 얼굴전체에 발라주시고
아침에는 트러블이 있는 부분에 소량만 발라달라네요.

기름질수도있어서요~
저도 시키는대로 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서 인스타에서 효과좋다는

제품 사서 발라봤는데..

효과없구요... 제돈날리구요...

그게 더 스트레스 받았어요!!
좋아질려고 돈투자했는데....
효과전혀없고.. 나한테 잘 맞는제품을 찾기가힘든건지
광고만 해대는 제품인지... 찾기가 참 힘들어요 그춍!?

바르기전 제 피부상태에요.
여드름인지 뾰루지인지
짜면 노란 곪은듯한게 나오기도하구요.

어쩔때는 아무리짜도 안나옵니다...
염증같기도하고.. 하여튼 피부가 상처생기고
또 그자리에 여드름으로 계속 또 올라오고
이게 무한반복입니다...

짜면 없어지면되는데 그자리에 계속
여드름? 곪네요...

사진이 촛점이 살짝 빗나갔는데도...
어떠한 상태이신줄 아시겠죵.... ㅠ

센텔라 모어 크림 이틀동안 바른 모습이에요.

요게 피부재생크림이 맞는거같은게

센텔라 모어크림을 바르고나서는

여드름? 염증이 안올라오네요 ㅎㅎ
상처 아무는 중인 느낌이에요!!!

연고 바르는 향이나는데~
이틀만에 일단 드라마틱한 변화는 못느꼈어도
다른 크림과는 다른걸 느낍니다!!

마지막사진은 4일차 꾸준히 바른 모습입니다.

여전히 여드름은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흉터 회복중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처를 크게 냈다보니,
바로 회복되기는 힘들어보여요....

꾸준히바르면 효과있을듯합니다!!
그리고 여드름 농익었을때 살짝 짜고
그위에 발라놓으면 피부재생되서 피부진정에
참 좋을것같아요!!!

피부가 좀 가라앉으니까 스트레스도 덜 받네요.

무자극 연고로 일단 2주는 꾸준히 발라야 효과가
올라오는거같더라구요 ㅎㅎ
모공도 좀 줄어드는것같고 주름개선도된다네요 ㅎㅎ
저도 그래서 꾸준히 발라보려합니다

제품 지원을 받았으나, 실제로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느낀점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구매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