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가르홈 다용도 방수테이프를 이용해서 싱크대 깨끗하게 관리하기

by 여우갱 2021. 4. 13.
728x90
반응형

가르홈 다용도 방수테이프를 이용하여 관리하는 싱크대입니다.

설치 전 / 후 모습이네요.

색상은 화이트 색상으로 작업했어요. 

핑크와 그레이 색상있는데, 싱크대 상판이 화이트이면 핑크나 그레이로 포인트를 주면

너무 이쁠꺼같아요. 저희집은 나무색이라 화이트가 제일 잘 어울릴꺼같네요.

(브라운, 블랙, 와이드블루, 녹색, 와이드핑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서리 부분에 물때나 심할때는 고춧가루 같은 찌꺼기가 달라붙어서 말라있을때도있어요..

저는 너무 싫더라구요 모서리라 한번끼이면 잘빠지지도않구요.

가르홈 방수테이프 붙이면 작은 이물질이 끼어도 간편하게 헹주로 닦을 수 있고,

눈에 잘보여서 그때그때 바로 치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모서리 홈이라 설거지하고나면 물도 항상 고여있지요!?

그러면서 물때가 되고 쌓이면서 지저분 해 지는거죠. 

행주로 닦아도 그때뿐 싱크대는 빈번하게 사용하기때문에 항상 모서리에 물이 고여있어요.

이를,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 가르홈 방수테이프에요!

붙여놓으면 물고이는것도 방지하고 방수가 되기때문에 흘러내려오죠^__^

제품은 2개가 한세트입니다.

롤하나당 320CM로 길이도 넉넉하고 원하는만큼 잘라서 사용가능하기때문에

필요한 양만큼 잘라서 사용가능해요 낭비되지않아서 좋아요.

#다용도방수테이프 #방수테이프 #가르홈방수테이프 

돌돌 말려있고 쉽게 잘 풀려서 작업하시기 매우 편하실꺼에요.

저는 싱크대하나 붙이는데 롤한개쓰고도 남았습니다.

뒷면에 양면테이프를 제거한후 원하는 부분에 붙이면서 양면테이프를 떼시면됩니다.

싱크대는 거의 일자라서 붙이기 편했구요.

혹 잘 못 붙이셔도 살짝 띠었다가 다시 붙일 수 있어요.

다시 떼서 붙이면 접착력이 떨어질까 !? 

걱정안하셔도 될꺼같아요 접착력 튼튼합니다. 

무엇보다 자국이 안남기때문에 너무 좋네요 ㅎㅎ

양쪽 둥근 모서리 부분만 잘 붙여주면 아주 나머지는 식은 죽 먹기입니다.

곡선은 살짝 힘들긴했지만 가위로 모양잡아주면서 붙여주니 넘 이쁘네요 ㅎㅎ

아래 동영상보시면 방수되는 모습과 부착 된 모습 자세하게 볼 수 있어요^___^

주말에 욕실쪽에 작업해야겠어요!!!! 4개로는 주방 욕실 충분히 사용하셔요.

사용 가능한 곳 리스트

1. 싱크대 : 설겆이로 물고임이 많은 싱크대 물때 방지와 음식물 찌꺼기 관리에도 용이함.

2. 가스렌지 : 음식 조리시에 모서리에 음식물이 너무 잘끼고 청소하기도 힘든데 

가르홈 방수테이프로 깔끔하게 관리가 가능함. 너무 더러워지면 갈아붙이기 가능.

3. 변기 : 변기 밑에 쪽에 누런 물때가 잘 끼임 테두리 둘러주시면 외관상으로 깔끔하게 사용가능

6. 기타 등등 : 화장실 욕조, 화장실 세면대 등 : 물곰팡이에 용이함.

제품 구매 가능한 링크 달아드려요.

 

가르홈 다용도 방수테이프 (화이트) : 기니디 스토어

[기니디 스토어] 안녕하세요, 기니디 스토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벤트로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나, 사용해 본 후에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