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깨끗할수박에 어린이폼클렌징으로 아이피부지켜요!

by 여우갱 2020. 12. 23.
728x90
반응형

사실 4세때까지는 물세안만하다가 

아이가 이제 다양한걸 먹다보니 초콜렛이나 기름진음식을 먹고나면 

입주변이 찐득해져서 비누로 씻겼더니 겨울철에 입주변 피부가 트고,

붉은 반점들이 불긋불긋하게 생기더라구요...ㅠ

아기피부에 무슨일인가요! 로션을 꾸준히 발라줘도 일시적일뿐....

사라지지않는 불근점들 비누대신 어린이전용 폼클렌징 사용한 뒤로 이틀만에 잡혔어요

이름 넘 센스있네요 깨끗할수박에 ㅋㅋㅋㅋㅋ

디자인무엇!! 수박 아이들에게 굉장히 친숙한 수박이네요 ㅎㅎ

어린이를 위한 전용 세안제라서 그런지 수박이미지 너무 좋아요 

국내에서 제조되고 국내 첫 비건 화장품으로 인정받았네요!

식스브릭스라는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이네요!

오픈하기전 수박 넘 귀엽네요 ㅎㅎ 

제품박스 뒤에 성분과 주의사항이있구요.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제품이니 한번 읽어주시는 것도!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는 알아야하니까요!

저자극 테스트 완료 수박추출물 100ppm 눈에 띄네요!

어린이 폼클렌저 찾으시면 한번 유의깊게 봐주세요. 

민감성피부 사용가능하며, 천연성분으로 되어있고

우리아이 피부에 저자극 안심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 순한폼클렌징이네요.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이라고하니 더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공주인 우리딸램이 사용하는 유아클렌저들입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이제 아이가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아하 아침에 호떡먹고 입주변은 설탕테러!!!!!

맛있게먹었지만 입주변은 이미 찐득해지고 난리가났어요!! ㅎㅎ

보통 이럴경우엔 유아폼클렌징이 따로 없어서 비누로 씻어줬었는데

그렇게하니까 아이에게는 자극이되는지.. 알레르기반응인지

빨간 두드러기가 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고 비누로 씻겨도 진짜 뽀독뽀독하게 씻어내지않는한 

어느정도...기름기가 남아있다는... 

거품으로 이루어져있는 폼클렌저입니다.

거품이 되게 부드럽고 가벼워요!!  향은 수박향이에요!

저도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합니다 ㅎㅎ

수박디자인에 수박향기에 씻으면서 재밌는지 흥얼흥얼 거립니다 ㅎㅎ

입주변만 씻는거는 입주변에만 묻어서인거니?

너란아이 ㅋㅋㅋㅋㅋ 거품을 바르면서 산타할아버지라며 

흉내내네요 ㅎㅎ 얼굴씻자 하는거 엄청 싫어했었는데 

깨끗할수밖에 사용하면서부터 얼굴씻는거에 거부감 없어요 ㅎㅎ 

하나의 놀이처럼하네요 ㅎㅎ

그리고 식스브릭스의 깨끗할수박에 폼클렌징을 사용하고나면 

피부가 보송보송 해 지는건 마법?

로션을 바르기 전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폼클렌징으로 씻고 물기를 닦으면 

피부가 보송보송해져있어요.

이부분은 어른인 저도 신기했어요 ㅎㅎ 

이래서 아이들에게 저자극이라고 하나봐요 ㅎㅎ

혼자서 야무지게 엄청 잘 씻어요 ㅎㅎ 

 입주변은 한번의 펌프만으로도 괜찮고 거품 풍부해서 좋았어요 ㅎㅎ

여름철에 선크림 씻어내기 너무 좋을꺼같아요 ㅎㅎ 

겨울철엔 트는 피부에 자극을 덜 줘서 좋을꺼같고 ㅎㅎ

우리공주는 피부는 제가 지켜줘야겠어요 ! 

https://smartstore.naver.com/sixbrix/products/5215989286

 

[✔한국비건✔클린뷰티] 식스브릭스 깨끗할수박에 어린이 키즈 비건 폼클렌저 : 식스브릭스

한국비건 인증 어린이 화장품 클린뷰티 키즈뷰티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으나, 충분히 사용한 후에 포스팅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