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패션마스크추천 - 패션마스크로 유명한 BNT마스크 + 기모마스크

by 여우갱 2020. 12. 9.
728x90
반응형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가 일상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사람많은곳에 방문할때는 방역마스크가 필수이지만,

집 근처나 야외로 방문할때에는 조금은 숨통이 트는 마스크를 찾게되지않나요?

저도 사람많은곳을 방문할때는 당연히 나를위해서 타인을 위해서 방역마스크를 사용하지만

가볍게 외출할때에는 면마스크를 사용하는 편이랍니다.

BNT마스크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저만 몰랐나봐요^__^ 

패션마스크로도 유명하고,

겨울철 히트마스크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제가 지원받은 제품은 BNT 스튜디오 3D마스크입니다.

사이즈표입니다^____^

XS ~ XL까지 사이즈가 나오네요

프리사이즈가 많은데 얼굴 작으신분 크신분 모두를 위해서 사이즈가 다양하게나오네요

BNT 스튜디오 3D마스크의 기본 색상이네요 ㅎㅎ 

타사 브랜드와는 다르게 색상이 다양하네요.

사람의 피부톤은 다 다른데 8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있으니,

본인의 피부톤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이래서 패션마스크로 유명하구나 싶었어요.

BNT 스튜디오 3D마스크의 전체 디자인
BNT 스튜디오 3D마스크의 로고
BNT 스튜디오 3D마스크의 안감

전체적인 모양입니다. 로고가 참 이쁜거 같아요.

마스크 안쪽 융으로 된 따뜻한 안감입니다.

BNT 스튜디오 3D마스크가 왜 겨울철마스크라고 칭하는지 아래에서 

한번 더 설명드릴게요.

저희 신랑 맨날 면마스크 얇은거 착용하고다니더니,

BNT 스튜디오 3D마스크 주면서 

따뜻하게 겨울보내~ 하니까 좋아하네요

착용감이 좋다고 기존에 끼던 마스크는 팽~ 해버리고

BNT 스튜디오 3D마스크만 끼고 다닙니다 ㅎㅎ 신랑이 착용한 사이즈는 F입니다.

제가 착용한 사이즈는 L입니다.

얼굴이 라지사이즈만큼 크진 않지만 ㅋㅋㅋ

화장을하는 날이 있다보니, 마스크가 너무 딱 달라부터도 찝찝하고 신경쓰이더라구요.

L사이즈하니 입쪽과 코위에 공간 볼쪽도 딱달라붙지않아서 살짝 넉넉하니

좋더라구요. 화장해도 찝찝하지않아요.

BNT 스튜디오 3D마스크 왜 패션마스크라고하는지 알겠어요 ㅎㅎ

너무 이쁘네요 ㅎㅎ 컬러웨이 마스크 2컬러!! 너무 이쁘네요 ㅎㅎ

라인마스크 라인도 이쁠꺼같아요 ㅎㅎ 구매할 수 있는 링크올려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bntstudio/products/5038667293

 

[단품] 비엔티스튜디오 연예인 3D 소프트 웜 가을 겨울 보온 발열 패션마스크 8color : 비엔티스튜

[비엔티스튜디오] MY OWN FACE FASHION WEAR, BNT STUDIO.

smartstore.naver.com

아하! 에어로히트 기술로 열효율을 4배가량 높이고 

섬유 자체에서 열을 내는 방식을 사용하고, 반영구적인 광발열 소재이네요.

한겨울에도 끄덕없겠어요!!

 

타사 면마스크는 제가 추운날 착용을하면 바깥에 찬바람과 제마스크안의 따뜻한 기온때문에

코주변에 물이생겨요.. 온도 차이로 발생한 물같은데

저의 콧물이 아닌걸 알면서도 숨쉴때마다 마스크가 축축해지고 

그 축축한 마스크가 제 인중에 닿으니까 굉장히 찝찝하더라구요...

심한날에는 마스크안에서 물이 막 흘려요....

그래서 찬바람이 슝~ 불때면 코가 더 시려운것도있었어요.

 

BNT 스튜디오 3D마스크는 내부가 융으로 되어있고 외부의 빛을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바꾸기때문에

물안생기는거 그거하나만 보완되어도 좋은데 얼굴까지 따뜻하니 

BNT 스튜디오 3D마스크를 착용 안할 수가 없어요.

 

겨울철엔 BNT마스크가 딱입니다!

사이좋게 마트 장보러가면서 착용 해 본 BNT 스튜디오 3D마스크.

맨얼굴을 마스크의 화려함으로 커버 해 주네요.

타사 마스크입니다. 세탁 두번하고 위에서부터 실밥이 튿어져서 찢어지네요...

두마스크를 동등한 힘으로 당겨보았는데 느껴집니다.

BNT 스튜디오 3D마스크의 견고함이 !! 박음질이 아주 짱짱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고 작성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