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랑만뷰티살롱 경성대 네일샵 추천 - 경성대토탈뷰티샵 속눈썹가능

by 여우갱 2020. 12. 4.
728x90
반응형

부산 경성대 토탈뷰티샵을 다녀왔어요~!

부산 지하철 경성대부경대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스타벅스앞으로 한바퀴돌면 사거리나오는데 거기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랑만뷰티 보입니다^_^ 찾아가기쉬워요 역앞에있어서 교통도 좋구요.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16-1 3층 랑만뷰티살롱

입구에 입간판 보입니다^__^ 

입간판보시고 안으로 쭉들어가시면되요^^

엘리베이터 입구에 친절하게 붙어있는 작은 간판

3층으로 바로오라고 손짓하는거 같지않나요? ㅎㅎ

100% 예약제고 직장인들을 위해서 야간도 운영되고

주말도 쉬는날없이 하신다고하더라구요!

직장인들의 뷰티샵이네요!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이쁩니다.

패디스파도 가능하구요 두좌석 나란히있네요~! 

친구랑 같이 패디도 받으러오면 좋을꺼같아요 ㅎㅎ 

패디스파 가격은 4만원이네요! 

발각질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발관리해보셔요

(패디스파는 스파, 각질제거, 스크럽, 보습까지)

네일 받는곳입니다.

투명가림막으로 위생도 철저하구요.

마스크까지 끼고있으니 철통보완입니다^^*

태블릿으로 예능 한편보고나니 손 관리 끝~!

젤네일 들어갑니다. 디자인도 엄청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있구요.

속눈썹도 같이하는 토탈뷰티샵이기때문에 

친구랑 함께 방문해서 시술도 가능합니다.

저는 속눈썹 제 친언니는 네일 실제로 이렇게 진행했어요~!

1시간 잡고가시면되는데 속눈썹이 조금 더 일찍끝나요 ㅎㅎ 

그래봤자 몇분 차이안나서 구경하면서 기다리는 잼!!

센스있게 두분이서 비슷한 속도로 진행해주십니다~!

환상의 짝꿍 ㅎㅎ

저희 언니가 선택한 디자인 스누피입니다^^*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가능합니다.

디자인판은 참고만 하시고 원하는색상이나 약간의 디자인변경은 가능하니

본인의 취향대로~ 진행가능하겠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요^____^

스티커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스티커가 많아서 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은 것 같아요.

다른샵에가면 스티커나 준비된 재료가 없어서 

원하는 스타일대로 진행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랑만뷰티점은 준비되어있는 재료가

다른샵들보다 많아보여요!!

 

속눈썹도 정말 부드럽고, 이물감없고 눈에 자극도 없어요.

이렇게 편한 속눈썹연장은 신세계~!

 

친구와 함께 공강시간에 들려서 너는 네일 나는 속눈썹 취향대로 진행하셔도되고~

데이트장소로도 여성분은 네일로 미용관리하시고 남성분은 패디스파로 건강관리하시고! 

토탈샵이 이래서 좋은거가봐요^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