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가정용 세척 간편한 초음파 가습기 추천 - 캐치웰가습기

by 여우갱 2020. 12. 15.
728x90
반응형

 

 

캐치웰 초음파 투명가습기입니다.

캐치웰가습기 세척이 편하다는 장점과 

투명으로되어서 속이 훤~하니 보인다는게 저는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메리츠화재에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이 가입되어있어서!

가습기 사용으로 인해서 사고가 발생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___^

 

 

가습기안에 사용되는 부품입니다^____^

설치도 단순해서 설명서없이도 조립가능해요 

 

 

캐치웰가습기는 초음파 진동을 이용해 1~5 마이크로 크기로 물을 입자화해

팬을 통해서 미세 물 안개를 공기로 분산시켜 이상적인 습도를 유지하는데요!!

초음파진동을 일이켜주는 팬의 사진입니다^___^

 

 

가습기 본체 통은 완전 투명!! 때가 끼고 먼지가 들어가는지 바로 육안으로 확인가능하구요!

통모양도 보세요^___^ 일자통으로 세척하기 너무 간편하겠네요~!

저희집에도 복합기가있는데 물 넣는 부분이 눈에 안보이고 

세척도 여간 번거로와서 사용을 잘 안하게되는데 

캐치웰 제품은 그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거같아요 ㅎㅎ

 

 

 

MAX 아래까지 물을 채워줍니다~!

물 너무 많이 채운다고 딸램 호들갑이네요 ㅋㅋ

아직 MAX선 한참아래있구만!!

물을 채우고 뚜껑을 덮어주면 이렇게 팬이 물에 둥둥 떠다니는데 

팬이 통 아래쪽을 향하게하면 안되구요!

위쪽을 향하게 해주시면 끝!

간편 설명서입니다^__^

간편설명서로 번호 순서대로 설치하시면 금방합니다

 

 

편리한 디스플레이 버튼으로 설정이 쉽고 빠릅니다^^

타이머는 반시계방향을 돌려주시고

분무량을 조절할때는 시계방향으로 돌려주세요.

맨처음 대기모드일때는 3초를 꾸욱 눌러주시면 작동이 시작되고 타이머와, 분무량을 설정해주시면됩니다

가습기를 사용중에 정지하고싶으시면 또, 마찬가지로 3초간 꾸욱 눌러주시면

대기모드로 사용중지 시킬 수 있습니다^__^

 

 

L M H 분무량을 나타냅니다.

3단계로 분무량을 조절 할 수 있구요.

L가 제일 약하고 M은 중간 H는 최대치입니다.

 

 

숫자는 타이머를 나타냅니다.

0은 가습기안에 있는 물을 다 사용할때까지 타이머이며

1-9까지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시간당 270ml 분무가능하구요 4.5L 대용량 가습기입니다

 

 

가습기에서 시원한 바람나온다며 좋아하는 딸 ㅎㅎ

신나서 다리쭉쭉 발레도 해봅니다 

인테리어용 가습기로도 충분해요 ㅎㅎ 

넘이뻐요 ㅎㅎ 설치 후에 새벽에 목이 칼칼했는데, 밤새 틀어놓으니 목도 편하네요^^

가습기 사용하는 모습 동영상입니다.

분사 방향 조절과 디스플레이 버튼 사용모습입니다.

https://catchwe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2

 

[비밀할인] 캐치웰 CH-200 초음파 가습기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catchwell.com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로 실제로 사용 해보며 성실히 작정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