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마법의유니콘협회 - 공식입문서 초등학교 필독도서 추천

by 여우갱 2021. 8. 2.
728x90
반응형

마법의 유니콘 협회 공식입문서라는 도서입니다~

#초등학교고학년 #필독도서추천 #아트앤아트피플

유니콘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계시나요?

저희 6세딸은 아직 환상을 가지고있답니다.

유니콘 캐릭터를 워낙 좋아해요

그래서 유니콘에 관련 된 도서를

너무나 보여주고싶었답니다.

책표지부터 유니콘 이미지 뙇....!!!

관심을 갖는 딸입니다.

엄마랑 유니콘책보자~ 하니까 쪼르르 달려오네요.

표지부터가 너무 이뻐서 보고만있어도

마음이 정화가되네요~

동심을 자극 해주는 멘트네요.

초등학생때부터 읽는다면

유니콘에 대한 환상을 지켜줄수있을꺼같아요.

 

마법의 유니콘 협회 공식 입문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유니콘들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네요.

유니콘들의 발자국모양, 성격, 먹이, 상징성들이

자세하게 쓰여있어서 아이들이
들으면 구체적으로 유니콘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을꺼같아요.

저희딸도 유니콘의 생김새마다
특징을 짚어내며 이아인 눈이 너무 이쁘다
뿔이 핑크색이라 너무 예뻐
발자국모양이 하트야~
유니콘에 대한 존재를 정말 믿는거같더라구요.

지도보고있는 아빠에게
유니콘 어디에 살고있는지 지도에서 보여줘라고
말하는 딸이네요 넘 귀엽죠

아직 동심과 환상을 가지고있어요.
한편으론 부럽기도하네요.

집에있는 모든 유니콘들을 데려오는 딸램입니다.

신비의 동물 유니콘 보라색과 찰떡이네요.

한글 아직 못읽어서 제가 읽어줬어요
6세가 읽기에는 글밥이 많아서
초등학생 고학년이 읽으면 참 좋을꺼같긴해요.

유니콘에 대한 환상을 지켜주세요.

유니콘 좋아하는 딸램 환상과 동심은
제가 지켜줄꺼랍니다^--^

유니콘 관련 서적이 있으니,
생소한 유니콘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표지도 너무 예쁜 도서

환상을 꿈꾸게하는 도서

동심을 지켜주는 도서

유니콘 관련 도서

순수한 아이의 동심을 지켜줄꺼랍니다.


제품을 지원받았지만,
솔직하게 체험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