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젠틀마스크 아이스 링거 마스크 - 피부트러블 직빵

by 여우갱 2021. 8. 14.
728x90
반응형

젠틀마스크 아이스 링거 마스크에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피부 트러블 장난아니에요...
스트레스도 극에 달하고 스트레스때문에
더 안없어지는듯.....ㅠ

트러블 여드름에 효과좋다는 팩을 해 봤어요.

둥그런 볼과 함께 배송되어오는데요 ㅎㅎ
처음에 받고선 오잉? 이렇게 쪼맨하다고....?

다른팩과는 다르게 가루로 되어있어서

직접 물에 타서 사용하시면된답니다.

크기 가늠을 위해서
제 검지손가락 길이만 한거같아요 ㅎㅎ

작은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하고
물만있다면 어디서든 만들어서 사용가능하니
여행갈때도 챙겨가면 좋을 듯합니다.

담에 화장잘 먹기위해선 저녁에 팩하면 좋잖아요~

그럼 가루를 어떻게 사용하느냐 ~
앞에 뚜껑을 열고 뒷부분에 스위치를 톡하고 누른상태로
살짝 뿌려주면 나와요 ㅎㅎ

생각보다 소량으로도 다량의 팩이 만들어지니,
한번에 왕창 넣으지마시고 소량씩
넣으면서 팩의 농도를 조절하시길바랍니다.

물 15ml와 가루 아주 조금!!

아주 소량으로도 팩이 만들어지니,

통이 작아고 우습게봤던 저를... 용서하시옵소서

엄청 오래 사용할 듯 합니다 ㅎㅎㅎ

가루 넣고 가루 녹을때까지 저어주세요.

사용전... 피부 장난아니죠...
친언니가 피부보더니 어디 아픈거 아니제?

갑자기 피부에  올라온 자리에 계속 올라오니까요.
또 손대고하니 더더 나빠지던...상태

수습불가상태 뭐 바른다고 발라도
안통하는 상태... 그래서 스트레스 하...
말몬해요...

두툼하게 발라주셔요 ㅎㅎㅎ
다 흡수되니까여 안될꺼같은데 10분뒤에보면
정말 많이 피부에 흡수되어있어요 깜놀!

그리고 아이스 링거 팩이 맞는거같은게
바르면 시원해여 ㅎㅎㅎ

사람 넘 아플때 링거맞으면 좀 살아나잖아여!!
진짜로 링거팩하고나니 피부 바로 진정되네요..

1회차 팩하고 바로 진정 된 피부...

뜯어서 생긴 거뭇한 상처도 옅어지게 해주는듯합니다!!

아이스 링거 팩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기때문에
필요한 양만큼 만들어서 사용이가능해서,

내가 넘 귀찮지먼 오늘 턱만 피부진정을 해야겠다~!
그럼 양적게 만들어서 턱만 하시면됩니다.
그게 편해요 귀차니즘이있는 저에게는!!

또  휴대도 간편해서 들고다니기도 좋구요.

또 다른팩들은 하고나면 씻을때 미끌거리고 그러던데
아이스링거팩은 그런거없어요 수분같은 느낌
피부 물 머금은 듯한 느낌이에여 ㅎㅎ

급하게 피부진정 시키기엔 넘 좋아요!

구매링크에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gentlemask/products/5429876678

모공 수축 팩 피부 진정 피지 흡착 제거 피지갈이 아이스 링거 마스크 5g : 젠틀마스크

[젠틀마스크] 건강한 피부 그 이상! 젠틀마스크 공식 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고 꼼꼼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