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어린이화장품 - 어리니 EORINY 올인원 에센스 초등학생 얼굴크림 추천

by 여우갱 2022. 7. 13.
728x90
반응형

어리니 EORINY 올인원 에센스를 써보았습니다^^

이제 곧 7살이되는 딸램이를 위해서 여러가지 챙겨바르기 힘드시다면!

올인원으로 챙기세요!! 아침시간 등원준비로 잠과 사투하는 딸램이때문에 

항상 저는 시간이 부족해요. 올인원으로 바꾸고나서는 삶의 여유가 생긴다는 사실!!

사실, 어리니 올인원 에센스를 왜 써보고싶었냐면

이번 여름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얼굴이 많이 타고 또, 자극을 많이 받았는지

입주변 오돌토돌한 트러블까지.. 대나무 수액이 77.3% 함유되어있다고하니, 

수분보충에는 정말 좋겠구나라고 생각했어요!!

보정어플임에도 불구하고,

입주면 트러블 보이시나요!?  여름 물놀이 딱 한번 다녀왔는데,

피부도 다 타고 꺼끌꺼끌하답니다.

7살 아이 피부가 부드러워야하는데 속상하네요.

어리니 올인원 에센스 사용하면 맨들맨들 부드러워지겠죠!?

펌프형으로 아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딱봐도 에센스 질감이 촉촉 해 보이지않나요!?

로션의 꾸덕한 느낌보다는 살짝 물같은 제형의 에센스입니다!

부드러운 타입의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고,

무엇보다 향이 없는 무향제품으로 향기에 민감한 저희 아이에게는 

사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얼굴 전체를 바르는데 세번 펌핑했어요.

아직까지 뽀로로 로션 사용하는 애기는 이제 어린이로션으로 갈아타야할꺼같아요.

어리니 에센스의 또 다른 장점은!

스마트폰 많이 사용하는 요즘아이들!!

전자파도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저도 사실 크게 신경쓰지않았는데

어리니 제품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휴대폰 게임기 많이 하는 아이들에게 유용할 듯 합니다!!

 

어린이 화장품이라 장난감옆에 놔둬도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7-12세까지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딱 초등학생들에게 좋은 제품이에요.

여름철 건조하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 수분손실을 최소화시켜주고

오랜시간 수분을 보충하여서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럽도록 케어를 하는 제품이에요.

어리니 제품은 자연친화적 제품으로

식물복합발효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스트레스 완화용 제품으로 

특허된 제품이네요.

자연발효로 인해서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어요.

아래 동영상에는 제손에 발라봤어요!! 흡수가 정말 금방되네요!!

 

제품 구매할 수 있는 링크 같이 올려드려요^^

 

 

어리니 EORINY

만7-12세 초등학생 어린이 더마화장품

eoriny.co.kr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작성한 리뷰이지만, 실제 사용 해 본 후의 리뷰입니다.

#어린이화장품 #어리니 #어린이에센스 #올인원에센스 #초등학생 화장품 #초등학생 얼굴크림

#어린이로션 #더마화장품 #키즈에센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