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아기물티슈 - 네이즈노블 신생아 엉덩이 티슈로 추천해요!

by 여우갱 2023.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아맘이자 둘째 품고있는 임산부입니다!!

우연한 기회로 네이즈노블의 물티슈를 사용
해 보게 되었어요 ㅎㅎ

첫째때는 물티슈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서 시중에서 파는 아기 물티슈 중에
제일 저렴한걸로 사서 사용 했던거같아요!

네이즈라는 뜻은
하얀 , 순한, 깨끗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이름만큼이나 순하고 깨끗한 물티슈인지
실제 사용을 해보고 리뷰를 작성 해 볼게요^^!

일단 제가 기존에 쓰고 있는
물티슈와 비교 해 볼게요^^

제가 쓰는 물티슈도 저희 첫째 아기때부터
사용하던 물티슈라서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왼쪽 네이즈 물티슈는 70매
오른쪽 제가쓰는 브랜드는 100매네요.

그렇지만 네이즈 물티슈의 외관의
크기가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옆 두께도 마찬가지로 70매이지만
전혀 작지 않습니다!

이것이 포인트에요!!

양이 더 적지만 외관 봉투가 크기 때문에
물티슈를 한장씩 뽑기가 정말 수월해요

두세장씩 나오지않고 딱 한장씩만
쏙쏙 뽑아 쓸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만큼 두껍기때문에
크기도 비슷한거 같아요.

두께 비교는 아랫쪽에서 상세히 보여드릴게요!

입구를 열면 엄마, 아빠!
표현은 서툴러도 많이 사랑해요라는
멘트가 적혀있는데 아마도 아기들이
엄마 아빠에게 전하는 메세지 같죠!?

아직 말 못하는 아가 키우시는 엄빠들에겐
힘이 나는 문구가 될꺼같아요^^!

네이즈의 3가지 약속에는

품질 고객만족 환경공존이 있네요^^

요즘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가 많이 없는데
사용하면서도 든든하네요^^!!

환경과 미래를 위해서 선택하겠다는 브랜드네요!
우리 아이들 자라나는 요즘
환경이 제일 우선이다라는 것을
아이키우면서 많이 느끼는데 이왕이면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네이즈 물티슈는 살구씨 추출물
10단계 정제수로 깨끗함과 안전한 물티슈로
아기 물티슈로 사용하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살구씨 추출물은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연약한 아기들 피부에
안성맞춤이라고 하네요.


10단계 정수과정이라
믿고 사용 할 수 있을 꺼 같아요.

저는 제일 맘에 든 문구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손에 만성 주부 습진이 있어서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요.

물티슈하나에도 좋은 원료를 체크해야겠구나
이번에 네이즈 제품을 사용 해 보면서 느꼈어요.

피부에 독하지 않은 원료로 만든
물티슈라 약을 발라도 진정 될 기미가 없던
손들이 새살이 돋아나고 있어요!!

아마 항상 저는 물티슈로 닦고 또 손을 한번 더 씻는
습관이 있는데 물티슈로 닦아도 찝찝해요.
물티슈가 두툼해서 그런지 물티슈로 닦아도
충분히 더럼이 없어져서 손 씻는 횟수가 줄었어요!
아시죠!? 아이들 키우는 집은 뒤돌아서면
손 씻어야하는거....ㅠ

또 피부에 자극이 덜한 성분이여서 그런지
습진이 나아가고있어요!!

정말 습진이 나 났는다면 물티슈
완전 바꿀꺼에요ㅠㅡㅠ
사소한거 하나부터 신경써야했나봐요!!
예민한 피부는 괴롭습니다!
어른도 피부에 자극이 잘못가면 가렵고 따갑고
힘든데 말 못하는 아가들은 더 심하겠죠.. ㅠ

위쪽이 제가 사용하던 브랜드 물티슈
아래쪽이 네이즈 믈티슈입니다.


위쪽은 너무 얇고 얇다보니 뽑으면 쭈욱 늘어나서
모양도 변하신거 보이시나요?

아래쪽 네이즈 물티슈는 두꺼운 물티슈로
뽑았을때 모양 변형도 전혀없고
심지어 크기도 크네요^^!

아기를 키워보니 아 왜 두껍고 잘 뽑히는 물티슈를
써야하는지 느껴지더라구요.

기존의 물티슈는 제가 저희 첫째 기저귀 차던 시절에
얇으니까 한 5-6장 쓴거같아요.
또 막 여러장이 한꺼번에 딸려나와요..
음 대변 처리하는데 여러장 같이 튀어나오면
속터집니다. 급한데 한장 한장 떼고있으려니..

그런데 네이즈 물티슈는 쎄게 잡아당기든
살살 잡아 당기든 딱 한장만 쏙 나옵니다.
그래서 기저귀갈때 매우 편할꺼같아요.

정말 두꺼워서 1~2장으로 처리도 될꺼같아요.

그렇게 따시면 70장이여도 조금 더 비싸도
네이즈 물티슈를 사용 할꺼같아요!!

기저귀물티슈로 딱 좋아요!!
진심 추천 애기 키워보니 확 느껴집니다.

부드러운 앰보싱도 들어가있어요^^
앰보싱 없는 물티슈는 닦을때
밀려서.... 전 별로 앰보싱이 있으면
힘있게 닦을 수 있어오 ㅋㅋㅋ
너무 설명이 자세했나요!? ㅎㅎㅎ


물티슈 뽑은 동영상이에요.
신기하게 한장씩 정말 잘 뽑혀요!!

신생아물티슈  기저귀물티슈 두꺼운물티슈
아기물티슈로 완전 강추합니다!

네이즈 물티슈 구매 링크




제품을 제공 받아 실제로 사용 후 실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