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이벤트 리뷰

예비맘에게 푸짐한 선물을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온9기 수료 리뷰

by 여우갱 2023.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_^
예비맘들이시라면 아가에게 필요한 정보들과
또는 체험팩에 관심이 많으실꺼에요~
저 또한 그랬구요.

어느날 저한테 문자한통이 왔어요.
매우 광고같은 느낌이라 그냥 지나칠려고했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온라인 육아교실처럼
엄마사관학교라는 파스퇴르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온라인이면 충분히 가능하겠다 싶어서
장난반 호기심반  
마음으로 신청을 했답니다.



제가 신청한 프로그램은

엄마사관학교 온라인 9기
(7~9월 출산예정인 예비맘)들을
대상으로하는 위드맘스쿨이였답니다.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매주 짧게 20분내외 실시간 유튜브 수업을 참여하고
과제를 제출하는 형식이며,
과제완료를 4주간 완료하시면
프로그램을 수료하게되며
수료를하게되면 선물을 보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 유튜브 수업은 20분내외로 찗지만
워킹맘이거나 그날 급한 용무가 생기면
다시보기도 가능하기때문에
예비맘 임산부를 엄청나게 배려해주는 혜택이라도
저는 생각했어요 ㅎㅎ

저는 매주 시간이 되었기때문에
시간맞춰 들어가서 동기분들과 소통도하고
짧은 강의도 듣고했네요^^

육아관련 강의이기때문에
저한테는 손해없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과제 또한 육아관련 강의를 듣고 제출하는 방식이라
육아공부 겸 선물도 받을겸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제가 참여한 온9기 프로그램이였구요.
저는 출산일이 8월 28일이라
프로그램 마치고 출산하면되겠다라고 생각했고
생각보다 수월하게 수업과 과제고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저처럼 출산전에 수훨하게 진행되면
제일 좋지만 또 출산이라는게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일도있고 상황이 안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잖아요^___^
그런경우엔 매니저님께 연락드리면
과제와 수료를 할 수 있도록
어느정도의 도움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좀 감동이였습니다.
같은 동기들중에 갑자기 출산하러가시지만
수료를 하시더라구요♡

엄마와 아기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파스퇴를 예비맘 교실 감동입니다.


수료를 하게되면 집으로
수료증과 선물이 옵니다^___^

수료증
위드맘 분유1캔 750g
파스퇴르 물티슈
파스퇴르 생유산균 2달치
파스퇴르 우유 4팩
신생아 배냇저고리&속싸개

수료 선물 정말 알차죠!?
저희 신랑은 보더니 이런건 또 언제 했냐며
기특하게 저를 보더라구요 ㅎㅎ

수료증을 받으면 뿌듯합니다.
저는 터울 긴 둘째맘이였는데,
첫째때는 육아공부를 할 생각도 못했는데
아이를 위해 공부한 엄마로서 굉장히
뿌듯하고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초산맘에게도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둘째맘에게도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근처에 임산부 예비맘생기면
적극 추천해줄꺼에요!!

저는 온라인9기이고
제 이후로 10기, 11기 모집이 있었네요.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신청 해보세요^^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신청 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