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반려동물냄새제거로 효과만점 퍼퓨 편백워터 천연 탈취제 후기

by 여우갱 2023. 12. 1.
728x90
반응형

퍼퓨 편백워터 탈취제입니다^^

이름 그대로
100% 천연 탈취제인 편백워터인데요^^

일상의 깨끗함을 위해 자연그대로의
향기만 담았다고 합니다.

새로 리뉴얼되면서
편백잎 추출액 편백오일이
3000ppm 솔오일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용도를 보시면 실내공간용 물체용이라고 되어있네요.

공기중에 뿌려도되고 물건에 뿌려도 된다는 뜻이에요.

다들 보통 섬유탈취제 고깃집가면 뿌리는 그 제품을
집에 두고 쓰시지않나요?

저도 그랬어요 ㅎㅎ 집에 구비 해 두면서
냄새 날때마다 여기저기 뿌렸는데

하루는 의구심이 들더라구요?
섬유탈취제면 의류에 뿌리는 건데
공기중에 뿌려도 되는건가!?

편백워터는 그런 의구심을 날려주었어요.

일반용으로도 심지어 물건에도 뿌려도 된다고하니
여기저기 집 곳곳에 뿌려 줍니다!

온 오프는 스프레이 헤드 밑에 보시면
똑딱이 같이 손으로 살짝 쿵 밀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헤드를 돌리고하는거는
항상 헷깔리더라구요. 잠긴건지 풀린건지...
편백워터는 똑딱 살짝 밀어주기만 하면되서
너무 편해요^^

저희집 100일 된 아가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에도 칙칙하고 뿌려줍니다^^

무알콜 무화학원료 무방부제 무인공향료

정~~말 자극적이지 않아요.

그래서 가볍게 수시로 뿌리기 너무 좋답니다.

요즘 겨울에 추워서 창문 열어서 환기하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음식하거나 생활 속에서
약간의 냄새가 날때 뿌려주면 탈취 효과 너무 좋아요.

3대 원인균도 99프로 제거 해 준다고 하니
안뿌릴 이유가 없지요.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프로 제거!

화장실 거실 수면공간 주방까지 활용하세요!!

저희집은 애완 동물 친구들이 많아요^^

햄스터와 슈가글라이더 친구들이요^^

사실 섬유탈취제는 뿌리면 사람도 순간적으로
호흡기에 자극이 많이가서 켁켁 될때가 있어요^^

편백워터는 전혀 무자극이에요!
은은한 향기에 냄새까지 잡아주니
반려동물들 집 근처에도 수시로 분사 해 주면
냄새 걱정 끝~~!!

암모니아냄새 땀냄새 화장실냄새 담배냄새
꿉꿉한 냄새까지 악취제거에도 탁월해요^^!

딸램이 방에서도 원인 모를 쾌쾌한 향이 났는데

편백워터로 관리 해 주니
원인 모를 쾌쾌한 냄새도 잡히네요^^


편백워터 분사 느낌이에요.

정말 호흡기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많이 뿌려도 편안했어요!!

기침 한번 나오지 않아요.

아이키우고 반려동물 키우는 집에
추천 해 드려요.

편백워터 구매링크


제품을  지원 받았지만 실제사용 한 후
솔직하게 적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