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어린이바디워시세트 - 세모시나 베베툴라 탑투토워시 / 베베툴라 바디로션

by 여우갱 2021. 8. 31.
728x90
반응형

어린이 바디워시 세트에요~

베베툴라 바디로션 베베툴라 탑투토워시입니다.

 

#자작나무

자작나무 수액은 피부 구성 성분인 NMF와 흡사하여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 효과와 황산화효과를

지니고있어서 피부 건강에 좋다는 사실!

 

#산딸기잎추출물

산딸기잎 추출물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여 우수한 황산화 효과를 부여해주고

항염효과로 건강한 피부유지에 도와줍니다.

알러지반응을 줄여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아토피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바오밥나무

생명의 나무로 일컬어지는 바오밥 나무는 최대 5000년을 살며,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가치가 뛰어난 식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바오밥나무는 최대 12만리터의 물을 저장해 수분 저장고로도 불린다고합니다.

 

#병풀추출물

호랑이가 다쳤을때 병풀위에서 뒹굴었다는 얘기가 전해질정도로 상처 치유력이있으며,

피부재생, 항염, 항균 효능이 있어 재생크림 원료로 자주 사용되는 식물이다.

 

이렇게 좋은 성분이 세모시나 베베툴라 탑투토워시와 베베툴라 바디로션에 들어가있다는 사실!!

세모시나라는 브랜드명의 뜻이 적혀있어요!

그의미가 굉장히 좋아서 놀랬어요! 

세상의 모든 시작은 나라는 슬로건으로 자존감을 높여주는 주문이라고하네요!

우리아이도 자신감있는 아이로 자라길 바래봅니다.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와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

저희 아이에게 딱 좋은 제품이에요

아이가 씻고나와서도 몸이 간지럽다고 벅벅벅 긁더라구요.

손톱으로인해서 피부자극 엄청나게받구요

보는 엄마는 답답하고 속상하네요. 간지러워서 긁었다고하는데.. 그렇게 쎄게 벅벅 긁다니요...

진작에 베베툴라 로션을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지금이라도 알게되어서 

피부관리 지금부터 해주면 되니까요^^

왼쪽은 샤워하고 바르기 전 사진이에요~

건조하고 하얗게 푸석푸석하게 올라오는 무릎!! 

매일 매일 샤워를하다보니, 피부가 많이 건조하네요.

다르게 슥슥 발라주니 뽀송뽀송 해 집니다.

여름이라 반바지를 많이 입는데, 무릎이 많이 거칠고 푸석하네요!

유아제품이라 제품이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하얀 욕실에 참 잘 어울리네요~! 깔끔한 느낌 물씬에요 ㅎㅎ

워시는 살짝 풀과 꽃의 중간향정도나네요 ㅎㅎ

향이 좋은지 아이가 엄마 꽃향기야?!라고하는데 달달한 꽃향기보다는

뭔가 시원한느낌의 향이라고해야할까요!?

전 좋았어요!! 깔끔해지는 느낌이였거든요 ㅎㅎ

아이에게 발라보라고했더니, 너무 많이 짰어요!! 

그래도 금방금방 흡수가 잘되서 겉뽀속촉이되네요!!

겉은 뽀송하고 속은 촉촉한 ㅎㅎ

미끌거리지않아서좋아요 ㅎㅎ 향은 무향입니다.

구매링크 공유 해 드릴게요~!!

 

[세모시나] 베베툴라 탑투토워시&바디로션 세트 : 세모시나

[세모시나] "세모시나"는 세상의 모든 시작, 나!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지원받았으나, 꼼꼼하게 사용한 후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