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실바니안 행복한 꿈의 궁전 - 6세여아장난감

by 여우갱 2021. 8. 5.
728x90
반응형

 

여섯살이되니 어린이채널에서 광고로 나오는

장난감을 유심히봤다가 재밌어보이면
사달라고 요구를 하더라구요

다 커버렸네요 ㅎㅎ

그리고 택배아저씨가 가져 다 줄때까지
기다릴줄아는 멋진 어린이!!!

매일매일 오늘은 온대?라고
물어보는건.... 함정...

기다리던 장난감 친구들이오고
엄청 기분좋은 어린이입니다.

와...엄마가 봐도 넘 알록달록 아기자기하니
넘이쁘네여 ㅎㅎㅎ

구성품입니다

본체, 대관람차, 바이킹, 우주선,기차2개, 피규어3개

집에있는 실바니안과 호환해서 가지고놀 수있어요

본체를 설명서대로 조립 해주시면됩니다.
간단해요 ㅎㅎㅎ

사진보면서 만들어도되여~~
잘안되는거는 아빠찬스!!!

아가들도 다양하니 넘이쀼네요
하양고양이 제스탈이에요 ㅎㅎㅎ

집에 있는 실바니안 친구들 총집합!!!
놀이기구 삼매경입니다.

집에 실바니아 피규어 9개있는데
딱 맞는갯수네여 ㅎㅎㅎ

모두모두 즐겁게 놀아~~
딸램 신난얼굴 ♡ 사랑스러워요 ㅎㅎ

엄마 취향 저격하는 실바니안 행복한 꿈의 궁전입니다.
나중에 안가지고 놀아도 전시해놓으면
참이쁠비쥬얼이지요!!

이렇게 실바니안 시리즈로 하나 사면
또 잠시 방치되었던 실바니안 친구들이
다시 사랑받는 시즌이오네여♡

 

실바니안 패밀리 성의 꿈의유치원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심쿵 포인트 얼굴 빼꼼 멍뭉이!!!

난 널 지켜보고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