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유아보드게임 - 4세이상 가능 가족게임 추천 -쏙쏙 키재기벌레

by 여우갱 2021. 7. 8.
728x90
반응형

 

가족 보드게임을 추천 해 드릴게요~

쏙쏙 키재기 벌레 보드게임입니다.

딸램이가 유튜브에서 봤나봐요~ 뭐 이런걸 골라오지라고 생각했는데..

와.. 완전 단순하면서 재밌는 게임이였네요!!! 

설명서에 적힌대로 지렁이들을 만들어 준 후에 이렇게 

머리만 쏙 나오고 몸통과 꼬리는 밑으로 숨겨주세요~!!

몸이 긴~ 그리고 몸이 아주 짧은 지렁이들로 구성되어있답니다.

룰렛은 두가지 버전이 있어요

1. 색깔 버전

순차적으로 룰렛을 돌려서 나오는 색깔을 기억하세요

지렁이를 당기면서 해당색이 나오면 스탑하셔야합니다.

그다음사람이 또 룰렛을 돌려서 원하는 지렁이를 뽑습니다.

해당색이 지렁이 몸에 없어서 완전히 한마리르 통째로 뽑게되면 그 지렁이는 뽑은사람의 소유가 됩니다.

이런식으로 나중에는 제일 많이 긴 지렁이를 뽑는 사람이 유리한 게임입니다.

룰렛에 노랑지렁이를 딱 가리키게되면 색깔상관없이 원하는 지렁이를 통째로 뽑을 수 있습니다.

1. 숫자 버전

같아요~ 나온 숫자만큼 지렁이의 마디를 뽑는 게임입니다.

숫자 5가 나오면 다섯마디를 뽑으면되고 다뽑으면 가져가고 다 못뽑으면 다음사람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

만약 5가나왔는데 세마디짜리의 지렁이를 뽑으면 나머지 못뽑은 두마디는 추가로 뽑고싶은 지렁이를 뽑으시면됩니다.

이렇게 마지막에 지렁이 끼리 연결해서 제일 길게 뽑은 사람이 1등인 게임입니다.

아빠 1등 딸 2등 엄마 꼴등 ㅠㅠ

재밌네요 어른들도 단순하니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아이가 무엇보다 젤 좋아하네요 ㅎㅎㅎ

눈 빼꼼 지렁이들 넘 귀엽습니다.

저희딸은 여섯살인데도 시시해 하지않고 아주 재밌게 잘 노네요.

캠핑가서 할려고 산 게임인데 단순해서 재밌게 잘 할 꺼 같아요 

 

포켓몬 트레이닝 5세 보드게임 추천 - 온가족 보드게임

마트에서 우연히 보게 된 포켓몬 트레이닝 보드게임입니다. 딸이 보더니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내용물보니 살짝 허접한거아닌가... 걱정했는데 허접하긴한데 잘 보완하면 정말 재밌네요 ㅎㅎ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