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비쎌 진공스팀청소기 - Bissell 애완동물 냄새에 고압스팀청소기 추천

by 여우갱 2021. 5. 25.
728x90
반응형

저희집은 층간소음때문에 거실 전체에 층간소음매트가 깔려있어요.
층간소음매트가 소음은 잡아주지만, 찌꺼기 청소도 잘 안되고,
걸레질을해도 뭔가 찝찝한 그 느낌...
요몇일 비가 몇일 내내오니 바닥이랑 발바닥이 찍찍 달라붙는 느낌 너무 싫네요.
매트라서 집에있는 청소기도 잘 안되고 머리카락 그대로 붙어있는...
그래서 스팀청소기 알아보던중에 진공이랑 스팀청소기 동시에되는 제품 찾아서 하나 들였어요.

제품 조립 해 주시면되구요.
물걸레 패드 2장 같이 왔네요~!! 모양이 달라서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면될꺼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많이 무겁네요...ㅠ 그래서 잘 닦이긴하는데 매트라서그런가 엄청 힘줘서 닦아야하네요..

맨위가 진공청소기하면서 밑에 스팀 강약조절하는 버튼이에요.
진공청소기는 소리가 너무 크네요 그래서 저녁보다는 낮에 돌리기를 추천
스팀만하시면 소음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물넣은 입구입니다.
같이 온 컵에 물을 받아서 쫄쫄부어주시면되요!!

물을 빼는 곳은 없으니 사용하실 만큼만 물을 넣어주시느게 좋을꺼같아요.
바로바로 추가해서 물을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하실 만큼만 물을 넣으시는거를 추천해요!!

저희집 식탁밑이에요. 6살 딸램있어서 아직까지 막 흘리고 먹는...
그래서 밑에 찐득하기도하고 음식찌꺼기라 청소기밀기도 찝찝했었는데,
비쎌 스팀진공청소기를 이용해봤어요!! 바닥을 매번닦아도 안닦은 느낌 그 순간에만 닦이고
다시 찐득한느낌인데 스팀청소기 사용하고나니 뽀송한느낌입니다.

넘 깨끗하죠!? 끓는 스팀이라서 엄청 깔끔하게 잘 닦이네요 ㅎㅎ
진공청소기도 찌꺼기를 건조한상태로 보관통으로 이동하니,
찌꺼기통 비우기도 넘 쉬워요 ㅎㅎ 축축하면 떨어지지도않고 더 지저분한데,
건조상태로 들어가니 넘 좋네요^^

음식물 묻어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스팀청소기로 닦으니 깔끔하게 자국도 지워지고,
진득거리지도 않고 오히려 보송보송해서 넘 좋아요 ㅎㅎㅎ
매트위에 미실꺼면 생각보다 많이 무거워서 힘 엄청들어가니 남편찬스 쓰시는것도 좋을듯해요

하얀...걸레가 회색빛이 도네요....
저희집에 슈가글라이더 애완동물 키우는데 애기들의 오줌이 매트에 묻어있었는지 요새 냄새가 살짝
났었는데 바닥전체를 스팀청소를하고나니, 냄새 싹 사라졌어요...
저희도 모르게 베여있었나봐요
냄새 싹사라지니 좀 신기했어요~!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에게 확~추천 해드리고싶더라구요
그런데 사용할때 꽤 무거워서 자주 꺼내서 사용하진 못할꺼같고,
2주에 한번씩 꺼내서 사용하면 딱 좋을꺼같아요 ㅎㅎ
집 전체적으로 한바퀴 싹닦으니 보송보송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ㅎㅎ
하고 패드는 탈부착되니, 세탁하시면 된답니다.
강력한 스팀세척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진공기능도되서 스팀 물청소만되면 머리카락이나 찌꺼기 물묻어서 고대로 바닥에 붙어있는데
진공청소기도되니 2 in 1 너무 좋은 기능입니다.
대청소 아이템으로 강추해요.
아이템하나 잘 들여놓으면 청소시간도 단축되니 얼마나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