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퓨어딩브러시 - 극손상헤어 엉퀸머리 쉽게 풀어주는 헤어브러쉬 강추! 유아헤어빗으로 추천

by 여우갱 2021. 5. 17.
728x90
반응형

제가 소개 해 드릴 헤어브러쉬는 퓨어딩브러쉬입니다.

퓨어딩브러쉬 너무 이쁘죠? 저희 딸은 공주가 빗는 빗이야?라네요 ㅋㅋㅋ

"브러싱 할수록 윤기나는 머리" 

머리를 빗을수록 머리결이 좋아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는 머리 끝이 많이 상해있어서, 평소에 머리도 잘 안빗길뿐더러... 

머리를 빗을때마다 두피와 머리카락에 자극만 더 주는 느낌이라서 머리 감고 나왔을때,

한번만 빗고 절대 안빗는데요 퓨어딩브러쉬는 머리를 빗을때마다 

머리결이 좋아진다고하니, 어떤 느낌인지 직접 사용 해 봐야알겠어요.

왼쪽은 퓨어딩브러쉬이고, 오른쪽이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일반 빗입니다.

저희딸이라 저랑 아침마다 머리빗는거때문에 전쟁인데요.

저는 워킹맘이라 딸아이 하원하고 저녁에 머리 감긴뒤에 말리고나서 재우면 

아침엔 항상 자다가 머리끼리 다엉켜서 아침에 머리를 곱게 빗어주려고하면 전쟁입니다.

아이 모발도 얇은데다가 서로 엉켜있다보니 도저히 빗겨지질않고,

아이도 고통에 매일 아프다고 짜증내고, 저도 아침에 시간에 쫒기다보니,

머리빗는게 서로 스트레스였답니다. 빗 뿌서진거보이시나요!?

딸 머리 빗어주다가 안되서 힘으로 하다보니 뿌셔졌어요...

빗도 부셔지는 마당에.. 두피와 헤어에는 얼마나 자극적일까요...

 

휴.. 바로 이상태에요 ... 전날 머리감고 자면뭐합니까...

다음날 머리가... 이거 다 빗어주려면 아이도 넘 고통스럽고 저도 아이 짜증받아주랴..

엉퀸머리를 풀으랴... 너무 힘드네요...그래서 저희에게는 퓨어딩브러쉬가 더 절실하고 간절했어요!!

정말 아침...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퓨어딩 브러쉬 후의 모습보여드릴게요~

엉퀸모발에 물 살짝 뿌려서 퓨어딩브러쉬로 가볍게 빗질 해주세요. 

손쉽게 해결입니다. 일반빗으로는 물을 진짜 흥건하게 부어도 엉퀸머리가 안풀렸는데,

퓨어딩브러쉬는 빗질 두세번에 다풀리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열심히 기른 딸램 머리카락 안잘랐어도되는데...

빗질이 힘들다보니, 머리 짧으면 더 시간단축되고 나을려나 싶어서 잘랐는데....

퓨어딩브러쉬 진작에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꼬....

 #JH브러쉬 #소중한사람만받을자격있는 #퓨어딩브러시

저는 평소에 머리가 정말 많이 빠져서 샴푸도 맥주효모 샴푸로 바꾸고 

여러모로 머리에 신경쓰고있었답니다. 탈모샴푸로 바꿔도 머리가 빠지는건 마찬가지더라구요.

그래도 좀 덜 빠진거긴해요 왼쪽사진이 탈모샴푸를 사용하고도 빠지는 머리양인데 원래 저거 세배만큼빠졌어요..

이번에 #퓨어딩브러시로 바꾸다보니, 아마 빗질하면서 받는 자극이 줄어들면서 

머리도 덜 빠지는거 같아요 오른쪽이 헤어브러쉬로 빗을때 빠지는 모발으 양이에요.

현저히 줄었죠... 신세계... 제가 빗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이건 일반빗과는 다른빗이구나.... 

왼쪽은 같은 조건에 일반빗으로 빗었을때, 잔머리 부스스 엄청나죠...

오른쪽은 #퓨어딩브러시로 빗었을때, 잔머리 덜 합니다.

저희딸도 #퓨어딩브러시로 빗었을때, 아침에 일어났을때 머리카락들이 덜 엉켜있어요.

요건 좀 많이 신기한듯해요~! 빗하나만 바꿨는데 머리엉큄도 덜하다니요.

퓨어딩브러쉬만의 장점알려드릴게요~! 

1. 손상에 의한 엉킨모발 - 라텍스 소재의 탄성으로 블럭, 절모현상을 예방합니다.

2. 특스 코팅 우드핀 - 빗살무늬 체크 우드핀이 오픈된 큐티클을 정돈함으로써, 모발의 영양분 손실차단

아하! 그래서 빗을수록 머리결이 좋아지는군요.

큐티클 층을 정리 정돈 해주기때문에!

하나의 단점이 있어요!

- 머리 빗는용으로는 용이하나 유아들 같은 경우 스타일내기는 힘들어요!

그럴때는 전체적으로 퓨어딩브러시로 빗어주시고, 꼬리빗으로 스타일링 해주시면 편해요 

단점은 충분히 커버가능하니,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좋으므로 저는 계속 사용하고 추천 해 줄렵니다.

저희  조카도 머리빗는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던데 사용해보니,

우리 조카생각도 나더라구요. 특별한날 하나 선물 해 주어야겠어요

각인 이벤트도 있다고하니, 사랑스러운 연인에게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소중함을 알고 실천하는 블로그로 인정받아 선물 받았습니다-

구매링크 공유 해 드릴게요 ↓↓↓↓↓↓↓

 

천연우드 헤어브러쉬 은도금핀 패들빗 뷰어링 두피 브러쉬빗 : jhcompany2021

저즌 머리 브러쉬 헤어브러쉬 윤기나는머리 퓨어링브러쉬 방수되는브러쉬 손상모브러쉬 윤기나는 모발로 개선

smartstore.naver.com

비교 영상있으니, 보시면 어떤차이가 있는지 확실하게 알아보실꺼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