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콩지래빗 VS 실바니안 +실바니안 고소한 팝콘카트 리뷰

by 여우갱 2021. 5. 8.
728x90
반응형

 

 

콩지래빗과 실바니안 둘다 사용해보고 어느 제품이 더 괜찮은지 추천 해드릴까합니다.

먼저 저는 아이가 4살때 실바니안 2층집을 사줬었어요~! 

사실 잘 못가지고 놀아요.. 5살까지도요... 실바니안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긴한데

소품들이 너무....크기가 작아요 잃어버리는 일들이 다반사...

이번에 6세딸램 선물로 콩지래빗 시리즈 사봤는데 장난감이 큼직큼직하니 

가지고 놀기 너무 편하네요~!! 어릴때 콩지래빗 시리즈로 사줄껄 후회했답니다.

콩지래빗은 아무래도 유아틱하다보니, 애들이 가지고 놀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4-5세 아이라면 실바니안보다는 콩지래빗을 추천 해 드리구요.

6-7세 정도되면 실바니안 하나씩 들여놔도 좋을 듯 합니다.

 

 

실바니안 고소한 팝콘카트입니다. 

소품 아기자기하니 넘 귀엽네요 전체크기가 성인여자 손바닥 정도의 크기입니다.

소품도 하나씩 다 분리가되고 역활극하면서 놀기 좋네요 ㅎㅎ

6세정도되니, 작은 소품의 장난감도 잘 가지고놉니다. 

 

 

스티커도 제자리에 딱딱 붙여주세요.

붙일 자리만 알려주면 잘 붙이네요 ㅎㅎ

넘 귀여워요 ㅎㅎ 실바니안 카트시리즈 여러개있던데 카트끼리 연결 할 수 있어요!

과일야채가게, 사탕가게 카트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시리즈별로 사봐야겠어요 귀염귀염하네요 ㅎㅎ 

나중에 아이 안가지고놀땐 장식으로 둬도 이쁠꺼같아요 ㅎㅎ

 

 

큰 인형의 집에 실바니안과 콩지래빗 여러장난감 다 넣어놨는데 이쁘네요 ㅎㅎ

욕실도 있고, 콩지래빗과 실바니안 혼합해서 가지고 놀기 넘 좋아요 

실바니안과 콩지래빗 둘중에 고민하고계시다면

5세이하는 콩지래빗 

6세이상은 실바니안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사실 6세도 콩지래빗 가지고놀기 편해요 ㅎㅎ 실바니안은 7-8세정도!!

여자아이들의 소꼽놀이는 계속되니까요 ㅎㅎ 

어릴때는 콩지래빗 클수록 실바니안을 하나씩 들이는게 좋을꺼같아요 ㅎㅎ

실바니안과 콩지래빗 집 통째로 사기보다는 원목인형의집에 

원하는 소품 시리즈별로 사는게 채워주시는게 더 이뻐요^^!!

실바니안패밀리 고소한 팝콘 카트 완구 4610, 1세트 실바니안패밀리 [실바니안공식] 5266-달콤한 캔디카트 실바니안 패밀리 상큼한 과일 카트 완구, 1세트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제공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