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에어건 비비탄총 젤리타켓 소형 과녁 점수판 + 비비탄편하게수거가능 /비비탄총 M416D STD

by 여우갱 2021. 4. 2.
728x90
반응형

어른들 장난감이네요~! 비비탄총 어릴때 많이 가지고노셨어요!?

저희 신랑은 비비탄총에 대한 향수가 강하나봐요 ㅎㅎ

딸래미 장난감사러가면 항상 장난반 진심반으로 비비탄총 사고싶다고하던 ㅎㅎ

결국엔 집으로 하나 들였네요~

소형 과녁 점수판이에요~ 젤리소재라서 비비탄이 사방으로 튀지않고 

충격을 흡수해서 밑으로 총알이 흘러내려서 비비탄트레이에 총알이 모여서

총알도 쉽게 수거가 가능하네요!!

비비탄총 사면 사방팔방으로 비비탄을 튈꺼생각하면 끔찍했었는데

남편도 같은 생각이었나봅니다. 

젤리 과녁판 동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엄청 신기하네요. 건전지 세개들어가구요.

10회 쏘고 점수 리셋됩니다. 그리고 총알이 과녁판에 맞아서 수거되는거까지

신기함의 연속이네요... 저는 태어나서 저런거 처음 봤어요 

요즘 세상 넘 좋아졌어요 ㅎㅎ

비비탄 자동집계 안튀는 젤리 BB탄 전자타겟 아카데미/타겟/전자타겟/젤리타겟/비비탄, 단일 수량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비비탄 총 M416D STD 입니다.

전동건이라 건전지 6개들어가구요. 전동이라 장전 필요없이

계속 발사가능하네요~!

탄창 기어를 끝까지 돌려준 상태에서 250발까지 발사된다고하네요

남편이 알려준 멘트네요... 저는 들어도 도저히 뭔소린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군필과 미필의 차이랄까요?

보관시에는 총알 제거 후 안전보관하시구요. 

장시간 보관시에는 건전지빼고 보관하셔야 방전되지않겠죠!?

총알도 동봉되어옵니다 ㅎㅎ

총 소리가 좀 크긴합니다 ㅋㅋ 쏘는 맛이 있을려면 사운드도 한몫하겠지요!?

영유아있는 저희집은 엄마의 도움아래 총을 쏴봅니다 

재밌어하네요 ㅎㅎ 6세 어린이는 혼자서 들지 못할만큼 무게가있어요 

초등학생 정도되면 재밌게 잘 놀 수 있을꺼같아요.

와우... 저는 설명서 봐도 모르겠어요...

충격..... 왠만한 물건들 조립하고 이런거 잘하는데... 총은 봐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더 설명을 못 해 드리겠어요 큭 ㅋㅋㅋ

설명은 설명서로~!! 

[아카데미] M416D STD 전동건 (17421)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