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6세 여아 장난감 추천 - 푸지킨즈 토끼 내맘대로 그렸다 지우기!

by 여우갱 2021. 3. 29.
728x90
반응형

 

6세 여자아이 장난감을 찾고계시나요!? 

이젠 하도 많은 장난감을 많이 사봐서 그장난감이 그장난감 

요장남감 요장난감~ 맨날 실패하는건 매한가지~~

푸지킨즈는 티비에서 광고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

평소에도 광고보면 엄마 저거 사주세요~ 했던 !!

할머니 할아버지께 용돈 받은김에 장난감코너로 가면서 오늘은 

용돈 15000원있으니까 돈에 맞춰서 사는거야~~ 

하고 데리고갔네요 ㅎㅎ

토끼 세마리가 들어가있네요~!!

토끼 좋아하는 우리 꼬맹이 푸지킨즈 보더니 눈이 똘망똘망 해 집니다.

동봉되어있는 싸인펜으로 그리고 물로 지우고 또 그리고하는 장난감이네요!!

색칠 할 수 있는 도안과 제품이 들어가있어요~!!

토끼 세마리는 큰, 중간, 작은 세사이즈로 나눠져있네요~

사용설명서도 동봉되어있는데 따로 읽어보지않아도,

알수있어요~!! 잠자는 토끼입니다 ㅎㅎ

펠트로 된 아가들 침대도 있구요~!

침대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당근 하트 등등

원하는대로 뒤에 양면접착제를 떼고, 붙여주면서 놉니다. 

아이들이 딱 취향저격하네요~! 스티커, 색칠하기 둘다 가능한 놀이네요.

알려주지않아도 알아서 잘 색칠 해 줍니다.

광고에서 본대로 따라하는거같아요 ㅎㅎ 속눈썹도 알려주지않았는데

제가 가위질 할 동안 혼자 그려서 저한테 보여주네요 ㅎㅎ

이젠 정말 많이 컸네요 ㅎㅎ

색칠놀이는 이쁘게 오려서 색연필로 색칠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까꿍 ㅎㅎ 토끼가 안대까지 쓰고자네요 ㅎㅎ 

넘 귀엽네요 ㅎㅎㅎ 토끼는 다 그리고 씻을때는 따뜻한 물로 씻으면

깔끔하게 더 잘 씻겨요~!!  물로 지우고나면 토끼를 말린 후에 다시 그릴 수 있어요~!!

열심히 토끼 얼굴에 그리고 자기전에 토끼 씻겨주고 다음날 다시 가지고 놀면 딱 좋네요~

색연필은 위에보이는 세가지 갈색, 핑크색, 회색 살짝 아쉽긴하지만!!

절~대 다른싸인펜으로 그리면 안된다고 주의를 줬는데도,

색연필을 가져와서 이마에 색칠했네요 ㅋㅋㅋ 안지워집니다.... 슬포 ㅠㅠ

자기는 안지울 생각으로 그린거라는데...

참내~~~!! 말은 참 잘합니다 우리꼬맹이

한시간 바짝 집중하고, 살짝 시들하네요 ㅎㅎ

음~ 두번은 안살꺼같아요 ㅎㅎ

 

 

문틀철봉 못안치는 철봉이 대세! 아빠는 운동 -딸은 그네~ 유아그네추천!

문에 못 안쳐도되는 철봉을 리뷰 해 볼게요~! 신랑이 운동하려고 산 철봉인데 결과적으론 저희 딸이 제일 신난!! 형아철봉 제품으로 문에 못을 안박아도 튼튼하게 고정가능하네요! 진작에 이런

raumwedding.tistory.com

 

 

포켓몬 트레이닝 5세 보드게임 추천 - 온가족 보드게임

마트에서 우연히 보게 된 포켓몬 트레이닝 보드게임입니다. 딸이 보더니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내용물보니 살짝 허접한거아닌가... 걱정했는데 허접하긴한데 잘 보완하면 정말 재밌네요 ㅎㅎ

raumwedding.tistory.com

 

꾸미펫 시즌2 꾸미유치원세트 - 나만의 인형만들기

저희 딸 크리스마스선물로 뭐 받고싶냐고 물었더니, 꾸미펫이 받고싶다고하네요 ㅎㅎ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아이들이 열광할만하네요~ 무엇보다 직접 인형을 만들수 있다는게 아이들을

raumwedding.tistory.com

 

진시장 키즈플레이 - 범일동 장난감가게추천 러브펫돌보기 움직이는고양이장난감

부산 진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오는길에 진시장에 장난감가게가 많더라구요. 진시장 키즈플레이에 다녀왔어요! 마트보다 종류도 다양하네요. 장난감하나사니 작은 레고하나 챙겨주셨어요!

raumwedding.tistory.com

 

포유키즈 푸지킨즈 패밀리 하우스 놀이 세트 FF003 푸지킨즈 내친구 고양이 패밀리 만들기, 혼합색상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