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아침대용식품 - 담터 단호박마차 간편한 한잔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by 여우갱 2021. 3. 17.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아침마다 애용하는 아침대용식품이에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는 밥이 잘 안넘어가서 항상 빈속으로 출근해서

점심때까지 기다리곤했는데... 

11시까진 괜찮다가 그 이후론 급격하게 배가 고파오지요...

특히나 저는 점심시간이 한시에 시작되서

버티다가 점심을 먹으니 살짝 허겁지겁 먹게되는 경향이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속도 안좋구요~!

무한반복 ㅎㅎ 그래서 그냥 아침에 정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찾았어요!!

엄마집에 놀러갔다가 아버지 저녁에 살짝 허기질때 타드시는거있었는데

마침 저한테 한잔 타주셨는데.... 와~ 이건 사야대!!! 

신세계 또잉~~~! 담터 천마차는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ㅎㅎ

저도 예~~전에 먹어봤구요 천마차는 살짝 율무차 느낌인데

저는 율무차, 견과류 그닥 안좋아하는 편이라 사놔도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담터 단호박마차는 단호박과 마로 만든 차라고하네요~!

차보다는 단호박 스프 느낌이 강하네요 달달하고 구수하고 포만감채워주고!!

낱개 이미지에요~! 뜯기 쉽게 절취선 되어있구요~!!

단호박마차 스틱 1포(17g)을 온수에(약90ml)에 넣고 스푼으로 잘 저은 후 드십시오

라고 적혀있네요~!! 온수에 엄청 잘 녹고 잘 풀려서 ㅎㅎ 덩어리도 크게 안지구요

그래서 회사에서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신랑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제 아침식을 가져가네요 회사로~ 

누구든 몸에 좋은거니 먹어만주시오~!

물에도 잘 풀리고 또, 저는 진하게 한잔 마시고싶어서 두봉지씩 넣고 먹는답니다.

스프느낌도나고 어떤날은 가볍게 먹고싶다하면 스틱1포에 물 많이 넣어서 

마시기도하고 그날그날 먹고싶은데로~!! 

집에서는 도저히 챙겨먹기가 힘든데 회사에 가져다 놓으니 한잔씩 타먹게되네요!!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 추천합니다!!

아침은 든든하게~!!

 

 

아침대용 간편식품 -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 추천

아침대용 스프를 찾고계시나요?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 추천 해 드려요. 저도 두팩 아는분이 주셔서 받아왔는데, 5세딸 유치원가기전에 아침대용으로 먹여보았어요. 저희 딸은 아침에 식빵

raumwedding.tistory.com

 

삶은고구마요리 - 고구마크림스프 만들기 - 아침대용식 간편한아침

삶은 고구마가 먹다가 다 못먹어지는 경우가 생기지요! 그럴때는 고구마크림스프를 만들어서 드시면 아침대용으로 간단하고 포만감도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ㅎㅎ 저희집 딸은 스프종류를 다

raumwedding.tistory.com

 

담터 단호박마차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