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문틀철봉 못안치는 철봉이 대세! 아빠는 운동 -딸은 그네~ 유아그네추천!

by 여우갱 2021. 3. 24.
728x90
반응형

문에 못 안쳐도되는 철봉을 리뷰 해 볼게요~!

신랑이 운동하려고 산 철봉인데 결과적으론 저희 딸이 제일 신난!!

형아철봉 제품으로 문에 못을 안박아도 튼튼하게 고정가능하네요!

진작에 이런 제품있는거 알았으면 미리 달았을텐데~!

못 안치는 철봉은 위험할꺼라 생각했었는데

저희 신랑이 매달려도 매우 튼튼하네요!!

친절한 설명서 앞뒤로 두장입니다.

설치방법 매우 쉬워보이더라구요 ㅎㅎ 신랑은 금방 뚝딱하고 달더라구요

위치바꿀때도 떼었다 붙였다 금방하는거보니 한번 방법 익히고나면 쉬운거같더라구요.

그네탈때는 높여주고 운동할때는 낮춰서하네요!!

문에 딱~ 맞게해야하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느슨했다가는 위험하겠지요~!?

저보다 꼼꼼한 신랑이 철봉을 설치해줍니다.

짜잔 미끄럼 방지 패드로 딱 붙어있네요! 압축하는 방법으로 매달려있는거같아요 

아빠 운동기구 설치하고는 딸래미가 좋아하네요 ㅎㅎ

매달려도보고 꺼꾸리도해보고~! 잔뜩 겁먹은 표정이네요 ㅎㅎ 

슬플때, 무서울때 눈꼬리 쭈욱 내려가는 귀여운 딸 ㅎㅎ

엄마표 그네~ 

신랑이 철봉을 사고나서 말해줘서 첫날은 그네가없네요~!

엄마표 그네라도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ㅎ 

신이났네요 ㅎㅎ 쿠팡에서 하루만에 배송되는 그네 사줘서 다음날 달아줬어요 

(택배 아저씨 올때까지 목빠지게 기다리는 딸 ㅎㅎ 넌 간절하구나?)

그네를 좋아하는 딸이라 어릴때부터 설치 해 주고 싶었는데 문에 못박는게 너무 싫어서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못을 안쳐도되니 마음편하게 그네 설치 해 줍니다.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심심하면 그네에가서 매달려있네요~!!

5-6세되면 뒤에 등받이 없는 그네도 괜찮죠!!

그네는 층간소음 걱정도없고 맘편히 놀 수 있는 기구중에하나인거같아요 .

서서도 타보고 앉아서도 타고 매달려서도 타고 잘놉니다.

저희집에 설치한 동일한 제품 참고하세요^^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스윙 아기그네 실내놀이터 흔들 어린이그내 선물 안전 유아

COUPANG

www.coupang.com

 

엑사이더 가정용 턱걸이 문틀 철봉 EC102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