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삼성스마트밴드 핏2 - 삼성 전용 호환 스마트워치 내돈내산 리뷰

by 여우갱 2021. 3. 30.
728x90
반응형

스마트밴드에 갑자기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에 삼성에서 나온 핏2 제품이 있더라구요.

최근에 삼성 울트라21로 바꾸고 핏2는 삼성제품끼리는 호환하기 편하다는 말을 듣고

미밴드랑 둘중에 고민하다가 핏2로 구매했답니다.

핏2를 구매한 최대 큰 장점은 문자나 카톡을 간편답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

육아하는 엄마들은 손이 모지랄때가 많아요!!

당연히 휴대폰 등한시되고, 그러다 급한 연락 놓치게되는게 다반사죠...ㅠ

그래서 핏2의 제일 큰 장점인 간편답장기능 요거 하나보고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구성품은 제품보증서와, 스마트밴드, 충전기 간단하네요~

충전 중입니다. 한번 완충하면 10일이상 사용한다는데 그럴꺼같아요 ㅎㅎ

그리고 충전도 엄청 빨리됩니다. 일어나서 출근준비할때까지 충전기에 꽂아놓으면

출근할때는 100프로 완충!!

기본화면 설정도 다양합니다.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 위젯설정에서는 내가 필요한 기능만 사용가능하구요.

또 스트레스, 심박수, 물마시는양, 알람기능, 운동양, 수면체크, 손씻기체크

요즘 같은 시기에 스스로 건강체크하기 참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스트레스 지수 올라가면 스스로 호흡기능해서 스트레스 조절하고 

물마시기도 체크할 수 있어서 한번마실꺼 두번마시게되고 신경쓰이는 제품입니다ㅋㅋㅋ

 

수면체크기능이 또 귀신이에요~! 상세하게 볼수있고 얕은수면, 깊은수면 체크 가능하고,

제가 잠자는 시간은 긴데 깊은수면이 길지않다고하네요.

얕은 수면이 더 길다보니까 잠을자도 피곤하고 회복력이 떨어진다고하네요..

그리고 수면중에 깨는 현상도 체크를 귀신같이하네요.

제가 자다가 기침한다고 깨었던 시간이있는데 다음날보니 정확하게 잡아놨네요

좋은기능 많네요 ㅎㅎ

제가 제일 기대한 기능 빠른답장 기능!!

폰도 크고 또 항상 길다니다보면 아이 손을 잡고 다니다보니

한손으로 휴대폰하기란 여간 힘든일이 아니에요...

빠른답장 기능이 있어서! 급한 용건은 빠르게 처리가능하답니다.

제가 원하는 문구 추가 할 수도 있구요.

휴대폰은 가방에 넣어두고서 간편하게 답장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완전 대 만족!!

거의 신랑이랑만 연락하기때문에 제가 자주쓰는 말들로 추가해놨어요!

간편답장 문구를 설정하고 핏2에서 안뜬다? 그러면 핏2와 휴대폰을 연결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면 됩니다. ㅎㅎ

음악 플레이 제어기능도 있어서 출근길에 노래 넘기기도 편하고 음량 조절도 가능해서

무거운 휴대폰은 가방에 쏙 넣고 가볍게 출근이 가능하답니다.

배경은 기분에 따라 바꿀 수 있어서 넘 좋네요 ㅎㅎ

저는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있고~!! 저렴한 가격이라서 부담도 덜하구요.

스마트워치 필요한데 잘 사용할지 안할지 모르겠는분들은 입문용으로 스마트밴드를 

이용 해 보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스마트밴드 잘 사용하면 스마트워치 사도 좋을꺼같아요.

핏2 대만족입니다.

갤럭시 핏2 스마트밴드, SM-R220N, 블랙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