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대한홍삼-발효홍삼 천 추천! 내돈내산 발효홍삼 리뷰

by 여우갱 2021. 3. 18.
728x90
반응형

저는 사실 영양제, 홍삼, 건강식품보조제 이런거 잘 안챙겨먹고

사실 효능을 믿지도 않았어요~!! 

왜냐면 몸이 안좋을때 먹으면 좋아지는 효과도 못느낄뿐더러,

와~ 좋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해서 꾸준히 먹지도 못했고 챙겨먹어야한다는 필요성도 못느꼈어요!!

 

그런데 대한홍삼(주)에서 만든 발효홍삼을 먹고나서는 몸의 컨디션도좋고,

피곤한느낌도 많이 없네요 ㅎㅎ

그래서 그뒤로 꾸준히 챙겨먹고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랍니다.

 

예전에는 6년근 홍삼 액기스라고해서 한참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발효홍삼이 유행하나봐요!!! 

발효홍삼은 일반적인 홍삼보다 진세노사이드 체내 흡수율이 100배 더 높다고합니다!

개인에 따라서 그 차이가 300배 이상까지 벌어진다고하네요

아하! 그래서 제가 같은 홍삼이라도 다르게 느꼈던거네요~!! 

사실 대한홍삼 발효홍삼으로 맨처음 먹다가 어!? 홍삼이 몸에 잘 받는구나해서

다른브랜드 발효홍삼을 먹었는데 그건 녹용성분이 더 많았어요~!

약간 싱겁고 달다고 느꼈는데 제몸에는 안맞았나봐요...

그새 안아팠던게 한꺼번에 몰려오듯이 몸이 아프기 시작하더라구요...ㅠ

버티고 버티다가 신랑한테 원래 건강식품 제입으로 사달라는말 안하는데 

대한홍삼꺼 발효홍삼으로 다시 사달라고했네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매한게 발효홍삼천이에요 ㅎㅎ

40ml로 다른 발효횽삼들보다 양도 많고 확실히 더 써요 먹을때 웩~~하지만 

쓴게 몸에 좋다는말을 알것같긴해요 꾹참고 하루에 한포씩 꼭꼭 챙겨먹고있답니다.

요즘 같이 미세먼지 많고, 아침저녁 일교차가 다를때는 면역을 잘 챙기셔야합니다!!

저는 비염도 심하고 감기고 달고사는 사람인데 

발효횽삼하나만 챙겨먹어도 삶의 질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

 

 

대한홍삼 발효홍삼 천 40ml x 30포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수수료는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