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한입 훈연막창 - 야식으로 먹는 냉동 막창 에어프라이어 추천

by 여우갱 2021. 3. 11.
728x90
반응형

한입 스파이시 훈연막창 

정육점에 갔다가 막창도 팔길래 사와보았답니다 ㅎㅎ

원체 막창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스파이시 훈연막창이라고 되어있지만 매운맛은 아니고 

살짝 간이 되어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퍼팩으로 포장되어있어서 두번 소분해서 나눠서 먹어도되겠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두번 나눠굽기 귀찮고 남으면 다음날 데워먹어야지지

또 두번나누기도 애매했어요!! 다구워서 먹었어요 ㅎㅎ

마늘이랑 버섯다른재료 있으면 함께 구워도 맛있을꺼같았는데,

집에 재료가 많이 먹네요 요즘 저희집 냉장고는 먹을만큼만! 실현중입니다.

냉동 포장되어있어요~! 막창소스도 함께 동봉되어있구요.

막창 한알 사이즈가 커서 솔직히 기대를 좀 했답니다!!

에어프라이로 구울까 후라이팬으로 구울까 고민합니다!!

근데 막창은 에어프라이로 구워야하 제일 맛있더라구요.

후라이팬은 불세기 조절이 힘들어서 겉은 타고 속은 덜익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ㅠ

막창은 에어프라이어로 굽는걸루!! 집에 냄새도 덜베이구요 

전 후라이팬으로 구웠지만 한입맛보고.... 속은 덜익은거같아서

에어후라이기로 다시 한번 더 구웠어요 ㅠㅠ

후라이팬이 이제 낡아져서그런가 겉이 너무 빨리 탑니다...

맛나게 구워진줄 알았으나, 맛을 보니 속이 살짝 덜익어서

다시 에어프라이속으로!! 

후라이팬으로 초벌했으니, 200도에서 7분가량 더 구워줍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막창!!

동봉되어있는 막창 소스는 제스타일이였어요!! 땡초있으면 한두개정도 

다져서 넣으면 더 맛있을뻔했지만, 저희집은 땡초 잘 없어서 ㅠㅠ

막창맛은 제스타일이 아니네요 ㅠㅠ

너무 물렁한 느낌의 식감이에요.

막창은 꼬돌꼬돌하고 고소한 맛이나야하는데

약간 고소한 맛도 덜나고 물에 한번 헹궈낸듯한 막창 싱거운..그런 느낌이였어요.

저번에 먹은 마켓컬리 미트클레버 막창이 생각나네요 

두툼하고 꼬들하고 고소하니 진짜 맛났는데 

더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한팩에 19000원인데 한팩씩 안팔고 두팩씩 팔더라구요...

일단 조금 더 고민 해 봅니다^___^

한입 훈연막창은 재구매는 안할꺼같아요 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