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미니바둑알 초콜릿 CU편의점에서 만나요!

by 여우갱 2021. 2. 6.
728x90
반응형

 

최강 미니바둑 초콜릿을 알고 계시나요?

제 어릴때 반짝하고 나왔다가 어느순간 사라진 제품이지요!

이번에 CU편의점에서 다시 나왔어요! 

우연히 들린 편의점에서 옛날 생각이 모락모락 나서 하나 구매했어요!

경고문 보이시나요?

실제 바둑알을 이 제품과 혼동하여 드시지 마세요라고 되어있네요.

실제로 이 제품이 없어진 이유가 아이들이 착각해서 바둑알을 먹을까봐라고하네요 ㅎㅎ

36개월 영유아 어린이들이 착각하면 위험하긴할꺼같아요!

 

이거 다시 나왔네!? 하면서 생각한게 요즘애들은 바둑알 볼일이 없어서 그런가?

생각했답니다 ㅎㅎ 요즘 집에는 바둑알 바둑판 잘 없잖아요 ㅎㅎ

세월이 참 많이 바뀌긴했네요 그쵸!?ㅎㅎ

 

흰알과 검정알!

양이 너무 작아요!!! 가격대비 사악하네요~!!! 

2천원에 샀거든요......!

 

검정알 흰알 ㅎㅎ 

역시 저희딸은 바둑알 처음봅니다!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요~! 그래서 알까기를해서 이긴사람이 먹기게임을 합니다!

종이 비닐소재인데 쫙쫙 펴서 스케치북에 붙여서하면 짱짱하니 좋아요.

구김이 있어서 알까기 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스케치북에 고정해서 재밌게 딸아이와 놀았답니다.

처음 해보는데 저희 딸 생각보다 잘하네요 

처음 하자마나 제 검정알 명중해서 먹었네요 ㅎㅎㅎ

얼마나 좋아하는지 ㅎㅎ 계속하자며 조르네요~

하루에 한번만 하는거야~~!

초콜렛이라 이빨 썩거든요~!! ㅎㅎㅎ

바둑알 초콜릿으로 엄마랑 딸이랑 신나게 잘 놀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