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갤럭시 버즈 프로 - 배터리 불량으로 교환 진행! 화이트/블랙 실물

by 여우갱 2021. 2. 5.
728x90
반응형

갤럭시21 울트라로 휴대폰 변경하면서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 버즈 프로입니다.

1월 31일에 버즈 프로 받았어요 ㅎㅎ

색상은 화이트로 했는데 ... 전 잘못 온줄 알았어요

제가 생각한 색상이아님... 소라빛 나는케이스..?

검은색 할껄요.....ㅠ

불량증상 알려드릴게요~!!

 

 

제가 겪은 버즈 프로 불량 증상은 

제품을 받았는데 이어링 왼쪽편이 밧데리 1프로 있었고 오른쪽이 70프로 정도 있더라구요..

살짝 이상함을 감지... 왼쪽이 거의 방전 된 상태로 왔어요.

그래서 충전하면 되겠지하고 충전을 했어요.

100프로 완전 충전을해도 이상하게 자꾸 왼쪽 배터리가 빨리닿는 느낌..

그 다음날 완충하고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밧데리 깎이더라구요 한 80프로 정도 되는거같았어요.

완충해도 완충한거같은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느낌이겠거늘 하고 몇일간 다녀봤어요.

괜찮은가? 하던와중에 저녁에 분명히 완전충전하고 잤는데 

다음날 출근하려고 귀에 꽂았는데 오른쪽은 분명 97프로인데 왼쪽은 58프로인가?

양쪽이 40프로가 차이가 나서!! 아 이건 아니다!! 뭔가 이상하다 불량같은 느낌뿜뿜!!

 

 

사은품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가까운 서비스수리센터 찾아가면 

불량인거 확인되면 교환 해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집근처 삼성서비스센터로 갔어요~! 

가서 상황 말씀드리니 양쪽이 10프로 이내로 차이나는건 정상인데 

그렇게 많이 차이가나는건 이상하다고

일단 왼쪽 이어링을 교환 해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래는 안에 밧데리만 교환해주는데 구매한지 얼마안되서 전체교환으로 왼쪽만 바꿔주시더라구요

그렇게 교환하고왔어요. 

그이후로는 정상 작동 잘 되네요.

이전에가 불량인게 맞았네요 ㅎㅎ

 

 

버즈 프로 블랙 색상 

저희 신랑꺼네요 ㅎㅎ 멋짐요 ㅎㅎ

블랙 탐나네요 ㅎㅎㅎ 버즈 프로 주변소리듣기 기능도 있고 넘 만족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