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부산명지어썸마켓] -부산 장난감 / 생활용품 리퍼브매장

by 여우갱 2021. 2. 2.
728x90
반응형

부산 장난감 리퍼브샵 할인매장을 찾고 계시나요!?

부산 명지에 어썸마켓이라고 강서구에 위치 해 있어요!!

다양한 생필품들이있어요.

전기장판, 온수매트, 그릇, 애완용품, 유아용품, 유아책

밥솥, 청소기, 가구, 서랍, 의자, 등등

한번쯤 가서 구경 할만 하더라구요!! 

저희는 큰 기대는 안하고갔는데 득템하고왔어요.

냄비나 후라이팬 종류가 하나도없었어요 

밥솥도 있고한다던데 저희가 갔을땐 물건이 다 나갔는지 그런쪽으론

물건이 많이 없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소비를 많이 안하게되니까

리퍼브제품이 많이 없는거같더라구요.

딸아이가 무엇을 보고 저거저거 하고있을까요?!

뒤꿈치까지 바짝들고 애절하게 손짓합니다ㅎㅎㅎ

보시면 유아 장난감, 튜브, 보드게임, 큐브, 영유아장난감들도 보이지요!?

바로 인형의집을 보고 애절하게 손짓하고있네요.

여자아이들의 로망 아닌가요!?

키드크래프트 인형의 집이네요~! 

가격을 봅니다~! 10만원대에서 20% 할인하면 8만원대가 나오네요.

살짝 부담스럽더라구요. 

쇼핑할 생각으로 간게 아니기때문에 ㅎㅎ 그래서 엄청 고민했습니다.

사장님께 가격이렇게 보는거 맞냐고 여쭈어보니~!

지금은 50% 할인하고있어서 5만천원에 구매 가능하다고합니다!!

아빠가 용돈 털었네요! 

어찌나 딸아이가 좋아하는지 아빠 뽀뽀해주고 아빠 고마워~하고 난리가 났어요! ㅎㅎ

저희는 전기매트 대형사이즈 15000원

인형의집 51000원해서 6만 6천원에 양손 무겁게 돌아왔습니다!!

작동 잘되는지 그자리에서 테스트 해주니 불량 가져올 염려도없구요.

 

인형의집 인터넷가로도 10만원 족히 넘어가고 당근마켓 중고가로 봐도 8만원 이상하는데

새제품에 살짝 전시되어있어서 먼지가 있긴했지만 5만원에 가져왔어요~~!!

집에 들고와서 닦아놓으니 이쁘네요 ㅎㅎ 

저희딸은 소꼽놀이 역활놀이를 워낙 좋아해서 실바니안 친구들과 

쪼끄마한 장난감이 많은데 모두 인형의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신난 딸의 뒷모습 

넘 귀엽네요 ㅎㅎ 인형의집은 초등학교가서도 아이들 잘 가지고 논다고하니 

충분히 지금부터도 잘 가지고 놀꺼같아요 ㅎㅎ

여자아이라 이런 조그마한 장난감이 엄청 많아요 

이제야 제대로 활용하면서 놀겠네요 ㅎㅎ

명지어썸마켓 밴드어플도 있더라구요.

가입하면 할인율도 더있고 새로운 제품 올때마다 업데이트되니 

한번씩 참고하면 필요한 물건 싸게 구매가능할꺼같아요 ㅎㅎ

특히 아이들 장난감 같은거는! 새로사줘도 잘 가지고놀지 안놀지 모르는데 새로사주기 

고민스러울때! 필요한 물건이 딱 어썸마켓에있으면 대박 득템이겠지요!?

카드보다는 현금이 더 저렴하니 현금 준비하는 센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