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발뒷꿈치각질제거 - 올빙 젤삭스로 발뒤꿈치관리 보습양말 강추!

by 여우갱 2021. 2. 1.
728x90
반응형

 

올빙 보습 젝삭스로 뒤꿈치 관리해보세요!

제 발뒤꿈치가 관리가 안되어서 때를 밀어도

없어지지않는 뒤꿈치각질과 굳은살!

관리하고 싶어도 방법을 몰랐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줄을 몰랐어요~!

올빙 젤삭스 직원분들의 친절한 편지감사합니다. 

위의 편지내용은 발을 깨끗하게 씻고 바세린을 바른뒤에 올빙 젤삭스를 착용한 후에 

자고일어나면 놀라운 변화가 있다는 내용입니다^^*

효과좋으면 입소문 왕창 내주기!! 

뽁뽁이에 둘러쌓여 완벽하게 상자 찌그러짐없이 이쁘게 잘 도착했습니다.

올빙 보습 젤삭스 한세트와 바세린 한통이 같이 왔네요^^*

부끄럽지만 깨끗하게 씻고나온 저의 발입니다.

각질과 굳은살이 같이 있어서 제거하기가 쉽지않아요.

겨울엔 그나마 양말 신고다녀서 괜찮은데

여름엔 좀 부끄럽더라구요... 샌들신고다닐때 씻었는데도 각질은 여전히 제 뒤꿈치에..

어느순간부터 관리하는걸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밴드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손목보호밴드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하지만 발에 끼는거라는 사실~!!

이렇게 한세트입니다 ㅎㅎ 간편하고 간단하죠!?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바세린 듬뿍바르고 올빙 젤삭스 착용하면 끝~!

#발뒤꿈치굳은살 #발뒤꿈치갈라짐 #각화증 #발뒤꿈치각질

의 주된 원인은? 바로 수분부족이라고합니다.

올빙 젤삭스 안을 뒤집어보면 말랑말랑한 실리콘재질보이시나요?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하여서  바세린이 흡수가 잘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활을하며,

강력한 보습력을 유지시켜준답니다.

저는 사실 발에 수면양말, 양말도 잘 못끼고 잔답니다.

자다보면 갑갑한 느낌에 아침에 눈떠보면 양말이 여기저기 날라가 있더라구요.

아마도... 자는사이에 제가 던져버렸나봅니다.

올빙 젤삭스는 갑갑하지않아요 스판이 좋아서 그런가

편안하게 꿀잠잤어요~! 

착용전 사진입니다. 

살짝 부끄럽네요~!! ㅎㅎ 아니 많이요!! ㅎㅎ

뒤꿈치 피부가 꺼칠꺼칠 까끌까끌합니다..

어떤느낌이신지 아실까요? ㅠ

올빙 젤삭스 착용 후 다음날 사진이에요~!

눈에 띄게 정리 된게 보이시나요!?

맨들맨들합니다!!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하룻밤사이에  그래서 다음날 하루 더 했어요!!

하루하루 정돈되는게 눈에 보여요 완전 신기하죠!?

그렇게 물에 불려서 밀어내도 정리 안되던 각질들이

바르고 자고일어나니 바로 정리되네요 ㅎㅎ

올빙 젤 삭스는 세탁도 가능하니 무한사용가능합니다^^*

일회성으로 끝나는 제품이 아니라서 더 만족스럽네요.

이제 발 뒤꿈치관리하는 방법 터득했으니!! 

잘 관리하도록하겠습니다^___^

 

 

구매 가능한 링크 공유 해 드릴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sarncho_market/products/5112983479

 

올빙젤삭스 발뒤꿈치양말 보습양말 풋패드 (+바세린 ) : 산쵸 마켓

올빙보습젤삭스, 발뒤꿈치패드, 발각질관리, 발각질제거, 발보습, 발뒤꿈치각질, 발꿈치패드, 발꿈치양말, 발뒤꿈치갈라짐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받아서 무상으로 사용하였으나, 충분하게 제품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