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결혼반지 착용감좋은 반지로 변경 부산중앙귀금속상가 - 조광사와 함께

by 여우갱 2021. 1. 14.
728x90
반응형

결혼할때 맞춘 결혼반지 6년동안 끼다말다하다가 

결국 착용감 좋은 결혼반지로 바꿨어요~!

커플반지랑 결혼반지는 착용감 좋은게 장땡인거같아요!!

신랑도 저도 처음 맞춰 본 커플반지라 디자인만보고 선택했는데,

착용했을때 불편하다보니 끼나마나 나중에는 그냥 집에 방치...

이럴꺼면 결혼반지의 의미가 없는거같아서

무조건 편한걸로!! 다시 맞췄어요~!

저희가 처음 결혼하면서 맞춘 결혼 반지입니다.

처음해보는 커플반지에 설렘설렘

무조건 두꺼운거를 생각했죠! 

처음 착용할때는 몰랐는데 착용 후에 집안일하고 

아이를 키우다보니 불편함이 느껴졌어요~!

반지 틈새로 물이 들어가서 고여서 손가락에 습진이 잘 생기더라구요.

평소에 손관리 안하면 쉽게 잘 트고, 세제 같은 화학성분에 습진도 잘 생기는 손인데

두꺼운 반지를 끼고다니다보니, 물도 깨끗하게 안빠질뿐더러 

습진이 생겨서 착용하면 가렵고, 

집안일은 매일하고 그래서 한두번빼다보니 나중에는 결국

서랍행~!! ㅠ-ㅠ 결혼반지가 서랍에있는 모습이 너무 맘이 안좋더라구요.

끼고싶은데 못 끼는 .... 그래서 신랑이랑 상의해서 

팔고 착용감 좋은 커플반지로 다시 맞추기로했답니다.

부산 범일동 중앙귀금속상가에 조광사에서 새로운 반지 맞췄어요~!

인터넷에서 하도 평이 좋아서 가봤는데 디자인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상담해주는 언니가 추천도 잘 해 줄뿐더러, 

편안하게 저희 부부가 선택할 수있게끔 상담을 도와주셔서 

상담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반지선택할때 첫반지가 착용감이 너무 안좋아서

무조건 착용감좋은거 반지뒤에 홈파임이 없는 디자인으로 

찾아서 선택했어요!! 두번의 실패는 없다~!!

12월 24일에가서 맞추고왔어요~! 

3주정도 1월 17일정도에 찾으러오라고하셨는데 일주일이나 빨리 연락이와서

얼른 결혼반지를 찾아왔어요!

얇아서 착용한지 안한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너무 편하네요 ㅎㅎ 기념이라며 사진도 남겨요 ㅎㅎ

로즈골드가 잘 어울리신다고해서 원래는 금빛라인이랑 섞여있는 반지인데,

전체를 로즈골드로 변경했어요! 잘 선택한거같아요 

신랑이랑 제 손에 찰떡이네요! 넘 잘어울려요 ㅎㅎ

사이즈도 잘 맞춰주셔서 여름에는 살짝 손이 부으니까 넉넉하지만

뼈에걸려서 쉽게 빠지진않아요 ㅎㅎ

손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두꺼운 디자인을 하실땐 홈파임이 없게! 

아니면 얇은 디자인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