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미트클레버 대구 막창구이 - 후라이팬에 구워먹는 초벌 냉동 막창 추천

by 여우갱 2021. 1. 5.
728x90
반응형

지인이 마켓컬리에 초대 해 주셔가지고.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천원에 구매해서 사먹어봤어요!

마켓컬리 가입하시면 ID추천 cafe12151 해주셔도됩니당 ㅎㅎ

그러면 친구도 나도 5000원 적립금!!

5천원으로 사먹을 수 있는게 많아요 ㅎㅎ

 

 

 

 

 

냉동제품이라 배송받고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먹으려고 오전에 냉장실로 옮겨두었는데 소스는 녹았는데 막창은 아직 얼어있네요!

해동 덜 된 상태로 구우면 냄새날까 걱정했지만,

걱정도! 전혀 냄새안나요 ㅎㅎㅎ 대신 후라이팬에 구우면서 기름이 좀 튈뿐이지요!

 

 

기름이 튀니 키친타올로 덮어서 기름튀는걸 조금이라도 방지 해 봅니다 ㅎㅎ

보통, 에어후라이기에 막창 잘 돌려먹는데 이날은 왠지 막창들이

오동통한게 후라이팬으로 구워먹고 싶더라구요 

결과는 대만족 대성공!!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막창은 굽다보면 쪼그라드는데 미트클레버 막창은 구워도 오동통하네요 

두껴워서 씹을수록 느껴지는고소함!!

마침 파채도 있어서 같이 볶아줍니당 ㅎㅎ

 

 

저는 보통 막창에 있는 소스 안좋아해요.

사실 된장맛도 아니고 막창맛을 방해하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그런데 미트클레버 막창의 소스는 맛나요 ㅎㅎ

엄청 꼬소해요! 막창 자체도 고소한데 소스에 찍어서먹으면 더 고소해요!!

그래서 소스 완전 싹싹 긁어먹었어요! 신랑도 입맛에 맞는거같더라구요 

야식으루 ㅎㅎㅎ 딱좋아요

이게 원래 원가가 만구천원짜리더라구요 ㅎㅎ 근데 신규가입행사로 천원에 

구매했어요!! 양도 이렇게 많을줄 몰랐는데 성인 두명이 야식 겸 먹으려면 반만 구워도 될듯!

알았으니까 앞으로는 반만 구워먹겠죠! 반만굽고 비빔면 끓여서 같이 먹는걸루!!

두번먹는다 생각하면 만구천원이면 야식으로 떼우기 착한 가격인거같아요 ㅎㅎ

 

다른막창들도 먹어보았지만 양은 안차고... 가격은 비싸고...

요막창은 양은 엄청차고... 맛도 맛나고 ㅎㅎ

다른 막창 못먹을듯요 너무 얇아서요
초벌한거라 비린내도안나고 고소하구!! 

개인적으로 강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