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아침대용 간편식품 -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 추천

by 여우갱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아침대용 스프를 찾고계시나요?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 추천 해 드려요.

저도 두팩 아는분이 주셔서 받아왔는데,

5세딸 유치원가기전에 아침대용으로 먹여보았어요.

 

저희 딸은 아침에 식빵 구워서먹거나, 시리얼을 먹고가거나

간단하게 떼우고가는 아이랍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질 못해요~ 유치원 통근버스 40분전에 일어나면

씻고 옷입고 간단하게 먹고 나가기 바쁜 아이랍니다.

 

그래서 매번 아침마다 간단하게 떼우고있었는데,

좋은 제품 발견했어요!!

전자렌지 용기에 덜어서 40초만 데우면 금방 후다닥 먹고 나설 수 있어요.

 

평소에 스프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엄청 잘 받아먹더라구요. 가루스프는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아침에 

먹이기 살짝 부담스럽기도했는데 저는 가루스프 잘못먹으면 아침에 배가 꾸르륵거리더라구요.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는 기름기도 많이 없고 또 묽어요~ 

간편하고 간단하게 먹이기 편하답니다.

두번 나눈 양입니다^_^

 

노랑노랑 이쁜 색깔의 단호박크림스프

한숟갈떠서 먹였더니 아이가 또잉! 놀란눈을하고 쳐다보길래....

"왜~ 너무 맛있어서?" 라고 물으니

끄덕끄덕하네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길래 저도 살짝 맛만 보았어요.

 

단호박의 달콤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리코타치즈도 함량에 들어가있네요~!

맛없을 이유가 없네요 ㅎㅎ 

아이가 잘 먹길래 찾아보니

세가지 맛이 있네요.

1. 양송이크림스프 - 양송이에 향이 진한 표고를 더해서 버섯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맛

 

2. 단호박크림스프 - 단호박 페이스트에 고구마를 더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달콤하고 고소한맛

(제가 느낀 그대로 설명에 적혀있네요 신기신기 ㅎㅎ)

 

3. 클램차우더스프 - 양파와 샐러리로 우려낸 육수에 화이트와인으로 비린맛을 잡고 통조갯살의 씹는맛과 감칠맛

(이름만봐선 몰랐는데 조개가 들어간 스프군요! 이건 호불호가 나뉠꺼같아요)

 

저는 그래서 아이가 잘먹어 아침대용으로 사먹어보려구요 

쿠팡에서 3개에 5,270원이네요 ㅎㅎ 하루 아침 대용으로 괜찮을꺼같아요 

5세딸램이는 한팩을 두번나눠서 아침에 먹고가니까 6팩사도 2주정도는 먹겠네요~!

빵에 찍어먹어도 좋을 듯 해요!

 

 

 

삶은고구마요리 - 고구마크림스프 만들기 - 아침대용 간편식

삶은 고구마가 먹다가 다 못먹어지는 경우가 생기지요! 그럴때는 고구마크림스프를 만들어서 드시면 아침대용으로 간단하고 포만감도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ㅎㅎ 저희집 딸은 스프종류를 다

raumwedding.tistory.com

 

 

아침대용식품 - 담터 단호박마차 간편한 한잔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요즘 제가 아침마다 애용하는 아침대용식품이에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는 밥이 잘 안넘어가서 항상 빈속으로 출근해서 점심때까지 기다리곤했는데... 11시까진 괜찮다가 그 이후론 급격하게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