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다이소 트리 - 만원으로 화이트 트리만들기 다이소 크리스마스트리

by 여우갱 2020. 12. 10.
728x90
반응형

미리 크리스마스입니다^____^

아이가 있는집은 다들 미리 크리스마스 트리 만드시죠!?

한달전은 기본인거같아요 

저희집은 한달반전부터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___^

 

12월25일 땡하면 트리 철수예정이라 조금이라도 일찍 트리를 설치해봅니다.

한달동안 미리크리스마스로 크리스마스가 얼른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작년 네살때 처음으로 만들어본 크리스마스트리!

재료는 다이소에서 샀어요!! 트리를 만들 생각이없었는데 

구경 간 다이소에 저렴하고 이쁜트리 발견!! 

4세때면 산타할아버지의 존재를 알게된다죠!!

트리재료를 사와서 집을 환하게 비추어봅니다^^

 

 

트리 조아~~ 하면서 안아주는 모습이에요 ㅎㅎ

4세때라 완전 아기아기하네요.

화이트 트리 - 오천원

각종 전구와 장식품 - 오천원

해서 합이 만원에 트리를 장만했어요!

 

이럴때는 다이소 정말 유용한거같아요.

그런데 다이소는 지점마다 파는 물건이 조금씩 틀린거같더라구요

가져다 놓은 물건이 괜찮은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고,

한곳말고 두곳이상 가보길 추천 해드립니다.

저렴하게 기분낼 수 있는 다이소 트리 좋아요 ㅎㅎ

 

구매했던 박스 버리지말고 보관해놨다가
트리 철수할때 구매했던 그대로 보관하시면
엄청 편리합니다^___^

 

 

오잉 ! 1년이지난 5세 지금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보니
머리도 많이 자라고 팔다리도 쑥쑥 ~!!

많이컸네요~!

또, 저희 가족은 새로운 공간으로 이사도 했어요!

1년사이에 바뀐게 많네요~

 

 

트리 완전 좋아하는 5세딸.

지나가다 트리만 보이면 사진찍어달라고~! 

이러니, 한달반전에 트리를 꺼낼까요 안꺼낼까요!?

트리 설치하고 기분좋은 딸입니다.

 

 

유치원 앞에 서있는 트리.

크리스마스야 얼른오렴!

우리딸이 많이 기다려 왜냐하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주시거든!!

2020/12/11 - [내돈내산/제품 리뷰] -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카드 - 5세딸 공주캐릭터 카드 가지고 놀기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카드 - 5세딸 공주캐릭터 카드 가지고 놀기

다이소 누구나 한번쯤은 다 가보지않나요? 저희는 길가다가 그냥 심심하다~ 싶으면 다이소에 가서 구경도하고 나오고 한답니다^__^ 저렴해서 구매하기도 쉽고, 가볍게 보기도 좋구요. 그리고, 너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