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폼 얼라이브] 살아있는 모래 리얼 후기.....패닉 (유아 모래놀이 비추천)

by 여우갱 2020. 12. 7.
728x90
반응형

폼 얼라이브 살아있는 모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아이가 모래를 가지고노는걸 좋아해서 마트에서 처음 본 폼 얼라이브 모래를 사주었어요.

사실... 잘 모르고샀어요... 그전에 가지고 놀던 모래는 샌드모래로 수용성 모래였는데

물에  녹았어요.. 그래서 그런 비슷한거겠거니...

하고샀어요....

요건 좀 신기해요 뒤집으면 모래가 꿀렁꿀렁하고 요기에 반해서 구매한거같아요..

아이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모래가 살아있는거 같아~ ㅋㅋㅋ

맡겨놓고 다른 집안일은 본 저의 탓이 클꺼같아요...

벽에 문에 옷에 난리가 났어요...

광고에 손에 묻지 않아요!

손에는 묻지 않지만...

벽에 문에 바닥에 옷에 다달라붙습니다.

털어도 안떨어지는 재질이더라구요...

 

더군다나 수용성도 아니라 물에 녹지도 않구요..

물로 대강 털어서 세탁기로 돌렸는데 다른옷에도 약간 묻어났더라구요...

멘붕... 저는 청소기 베리기싫어서 물티슈로 다 닦았는데 물티슈에 붙지도 않아요..

진짜 한 30분은 치운거같습니다.

진짜 살아있는거같이 도망다닙니다...

2차멘붕 ... 

 

딸은 미안해서 엄마 같이 치워줄게 내가 도와줄게하는데

그게 더 미안했네요.. 그나이때에는 당연히 그렇게 노는게 맞는데 

치우기 넘 힘들었어요... ㅠ

실컷 밥다차리고~ 맛있게 먹어야지했는데 발견한 처참한 광경

진짜 넘 당황해서 사진도 못찍었어요....ㅠ

 

모래놀이라 어느정도 뒷치닥거리 예상을 했지만..

이정도로 치우기 힘들지몰랐어요..

수용성이였으면 조금 나았을꺼같아요...

물에 녹지않고 살아있다고 계속 도망다니니 잘 닦이지도않아요..

집에 있던 모래놀이하는 찍기틀입니다.

찍기틀로 잘 찍어질까....?

안타깝게도 살아있는 모래라 자기들끼리 잘 안붙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평소에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모래놀이를 생각하면 안될꺼같아요..

촉감이 좀 남다른 모래구나 라고 생각해야할꺼같아요.

저는 그래서 다음에는 목욕탕에서 놀게하려구요...

멘붕 멘붕... 

 

원래 장난감 사기전에 엄청나게 검색해보고사는데

이날은 정신없어서 그냥 괜찮겠거니.. 하고 샀더니 역시나 후회하네요..

 

두통이나 사서 아직 많이 남았는데....

저 어쩌죠.....?

아이는 좋은지 그날 후로 모래놀이를 찾네요...

하지만 엄마는 꽁꽁숨겨놨어요 ㅋㅋㅋㅋ 

마음에 준비가 되었을때... 꺼내줄래요...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