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카드 - 5세딸 공주캐릭터 카드 가지고 놀기

by 여우갱 2020. 12. 11.
728x90
반응형

다이소 누구나 한번쯤은 다 가보지않나요?

저희는 길가다가 그냥 심심하다~ 싶으면 다이소에 가서 

구경도하고 나오고 한답니다^__^ 저렴해서 구매하기도 쉽고, 가볍게 보기도 좋구요.

그리고, 너무 저렴해서 뒷통수 맞는 제품들도 많구요 ㅋㅋㅋ

이건 어쩔 수 없는거같아요

 

 

저희 딸이 골라온 디즈니 프린세스카드 

3천원이었던거같아요.. 이게 도대체 뭐지?!

 

 

그냥 디즈니 공주캐릭터가 그려져있는 카드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사용연령을 자세히보시면 14세이상이라고 되어있지요!

이게 살때 굉장히 의아했는데 구매하고나서

뜯어보고나니 이해가 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연령이 14세이상인 이유는 바로

포커카드였어요 ㅎㅎ  흑백컬러 표시되어있구요!! 

조커도 나름있어요!! 디즈니 공주들 모두 그려져있는 카드를 조커 대용으로 

이용하면 되겠어요!!

저는 흑백 컬러 포커카드만 보다가 요걸보니...

디즈니 공주들이
너무 화려해서  카드가 눈에 안들어오네요 ㅎㅎ

 

 

포커를 할 줄 모르는 저희딸은 과연 어떻게 가지고 놀까요?

딸램이가 어떻게 가지고 놀지 저도 참 궁금했습니다

아이들은 정말 순수합니다.

1. 일단 카드를 뒤집어놓구요.

2. 같은 공주를 찾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단순하고 어찌보면 참 귀엽네요 ㅎㅎ

 

 

재질은 일반 종이아니구요 빳빳한 플라스틱재질이며

모서리부분도 둥글고 손베일 걱정은 없습니다.

프린팅도 좋아요 색깔이랑 화질이 너무 좋네요!

 

 

이렇게 카드를 뒤집은 상태에서 하나씩 되집어봅니다.

백설공주와 이상한나라의 엘리스 공주가 나왔네요! 

이렇게 되면 땡! 입니다 

다시 뒤집어서 원래 자리로 놔둬주세요!

 

 

또 뒤집었는데 디즈니공주들과 백설공주입니다. 

요래도 땡! 입니다 ㅎㅎㅎ

 

 

정답은! 이렇게 뒤집은 두 카드가 같은공주일때!

라푼젤이 나왔네요 이러면 딩동댕입니다!

 

 

노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았는데도 스스로 노는모습을 보니 대견하네요 ㅎㅎ

카드를 가지고 혼자 게임을 하기도하며
때론 엄마랑 누가 더 잘찾나 시합도합니다.

 

구매하고나서 열어보니 포커카드가있어서 5세짜리가 어떻게 놀아! 하면서 속으로 실망했었는데

이렇게 노는 딸을 보니 딸에게 많이 배우게 되네요!!


1. 때론 단순하게 생각해보자!

2. 내가 생각한 답이 정답이 아닐 수도있다!

딸 ~ 고마워!!ㅎㅎ
순수한 딸에게서 하나 배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