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뽀로로 바나나맛 호불호갈리는 맛! 솔직리뷰

by 여우갱 2020. 11. 18.
728x90
반응형


뽀로로 바나나맛 솔직리뷰

일단 한줄평하자면

호불호갈리는 맛 !! 인거같아요

저희 딸램은 맛없다며 나중엔 거부하더라구요..

(딸램아... 너가 사달라구했다며.....ㅠ)

뽀로로 바나나맛 나왔을때 초창기에

뽀로로 바나나맛 티비광고를 보고

딸램이가 저 없을때

친이모한테 뽀로로 바나나맛 새로 나왔는데

먹고싶다고 눈뜨면 편의점에 가보자고
아주 애절하게 말했나봐요 ㅎㅎ
(전날밤 이모한테 그렇게 말하고
우리딸램 눈뜨기전에 볼일보러 나간이모)

신경쓰였는지 뽀로로 바나나맛 쥬스를 24개
한박스를 통으로 사서 택배보내는 클라스~

잘못 된 선택이었어요..... ㅠ

24개 중에 지금 6개월이 다되어가는데도...

15개가량 남아있는거 같아요...

처음에는 자기가 사달라해서 몇번 먹더니
나중에는 맛이없다며 거부....

저거 누가 다먹나요...? ㅠ

저도 살짝 맛보니 이무슨 맛이죠?
밍밍 ....약맛같기도하고...

평소 뽀로로 사과맛 딸기맛 소다맛은

없어서 못먹습니다.....

바나나맛은 영 자기입맛에 안맞는걸까요...?


뽀로로 참 해맑게도 웃고있네요...

저는 처치곤란인데 .... !

혹시 애기가 사달라고한다면!!

소량만사서 먹여보고 좋아하면 대량구매하세요~

뽀로로한테 뒤통수맞았어요 ㅎㅎ

근데 내입에도 안맞아서

아이한테 억지로 먹어라고하지도 못하겠어요 ㅎㅎ

다른 아이들은 좋아하나요?

뽀로로 바나나맛쥬스...

정말 궁금합니다 실 리뷰가 어떤지....ㅎㅎ

저는 개인적인 의견으론. 비추!

사람입맛은 다 다르기때문에 ㅎㅎ

참고만하셔요^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