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5세 여아 장난감추천 리스트 -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by 여우갱 2021. 4. 4.
728x90
반응형

요새 장난감이 하도 많아서 어떤 장난감을 잘 가지고 노는지 

그리고,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매번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저도 항상 그게 고민이랍니다. 

매번 장난감을 사주고, 가지고 놀지 않는 딸 때문에 

장난감 선택하는일이 여간 쉬운일이 아니네요.

제가 경험 해본대로 장난감 추천 몇가지 해 드릴게요~!!

1. 제품명 : 푸이킨즈 내맘대로그리기 (토끼, 고양이, 펭귄 등..)

2. 설명 : 동봉되어있는 싸인펜으로 마음대로 그리고 물로 씻어내고 또 그릴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토끼가 귀여워서 그런가 그림을 그리는것보다는 피규어를 더 잘 가지고노네요.

현재 같이 자는 용도로 변경되었어요.

자세한 제품 설명은 이전글 참고 해 주세요.

 

6세 여아 장난감 추천 - 푸지킨즈 토끼 내맘대로 그렸다 지우기!

6세 여자아이 장난감을 찾고계시나요!? 이젠 하도 많은 장난감을 많이 사봐서 그장난감이 그장난감 요장남감 요장난감~ 맨날 실패하는건 매한가지~~ 푸지킨즈는 티비에서 광고 엄청 많이 하더라

raumwedding.tistory.com

1. 제품명 : 러브펫돌보기 (고양이, 강아지, 돼지)

2. 설명 : 노래나오고 불빛나오는 고양이입니다.

바구니에 넣어다닐 수 있고 우유병을 입에대면 먹는 시늉을해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아이들이 들고다니기에 좋아요.

아직까지 사랑받고있는 장난감입니다. 때론, 아이들은 단순한걸 좋아하더라구요.

자세한 제품 설명은 이전글 참고 해 주세요.

 

진시장 키즈플레이 - 범일동 장난감가게추천 러브펫돌보기 움직이는고양이장난감

부산 진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오는길에 진시장에 장난감가게가 많더라구요. 진시장 키즈플레이에 다녀왔어요! 마트보다 종류도 다양하네요. 장난감하나사니 작은 레고하나 챙겨주셨어요!

raumwedding.tistory.com

1. 제품명 : 꾸미펫 시즌2 

2. 설명 : 인형을 직접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는 장난감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자아이들이 좋아함 하지만 만들때는 엄청 집중해서 

만들지만 다 만들고나면 시들해진다는점.

하지만 이뻐서 딸아이 방 장식용으로 이쁘게 DP중~~! 

자세한 제품 설명은 이전글 참고 해 주세요.

 

6세 여자아이 장난감 추천 - 꾸미펫 시즌2 꾸미유치원세트 인형만들기

저희 딸 크리스마스선물로 뭐 받고싶냐고 물었더니, 꾸미펫이 받고싶다고하네요 ㅎㅎ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아이들이 열광할만하네요~ 무엇보다 직접 인형을 만들수 있다는게 아이들을

raumwedding.tistory.com

1. 제품명 : 유아 그네

2. 설명 : 그네 안좋아하는 아이는 없을듯!

못안치는 철봉이라 아빠는 운동하고 딸은 그네타고 높이조절도 쉽게 잘됨

매우 만족 여섯살이라도 매일 그네에 매달려있음.

자세한 제품 설명은 이전글 참고 해 주세요.

 

문틀철봉 못안치는 철봉이 대세! 아빠는 운동 -딸은 그네~ 유아그네추천!

문에 못 안쳐도되는 철봉을 리뷰 해 볼게요~! 신랑이 운동하려고 산 철봉인데 결과적으론 저희 딸이 제일 신난!! 형아철봉 제품으로 문에 못을 안박아도 튼튼하게 고정가능하네요! 진작에 이런

raumwedding.tistory.com

1. 제품명 : 포켓몬 트레이닝 보드게임

2. 설명 : 5세도 할 수 있는 쉬운 룰

우리가족 최애 보드게임 (엄마아빠도 은근 즐기면서 할 수있음) - 승부욕장난아님

비오는 날마다 온가족이 다같이 게임하고있음

자세한 제품 설명은 이전글 참고 해 주세요.

 

포켓몬 트레이닝 5세 보드게임 추천 - 온가족 보드게임

마트에서 우연히 보게 된 포켓몬 트레이닝 보드게임입니다. 딸이 보더니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내용물보니 살짝 허접한거아닌가... 걱정했는데 허접하긴한데 잘 보완하면 정말 재밌네요 ㅎㅎ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