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키즈 칼슘/비타민 뉴트라라이프 유아 꾸미 영양제 + 젤리영양제리뷰

by 여우갱 2021. 5. 10.
728x90
반응형

6세 올라간 우리 딸램. 

자꾸 성장통이 오는지 어디 다닐때마다 다리가 아프다 발이 아프다.... 시전

다리랑 발아픈건 어느정도 엄살이라고 생각했는데 계단을 내려가는데 무릎이 아프다는.....?

너 나이에 벌써!? 순간 덜컥 겁이났어요 ㅎㅎ

그래서 남편이 애기 영양제 먹여야하는거 아니냐고... 

그래서 칼슘이랑 비타민 두가지로 샀어요!!!

칼슘은 뼈튼튼 해지길!!

 

비타민은 면역이 올라가길!!

 뉴트라라이프 꾸미영양제입니다. 

젤리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편해요~!

칼슘은 1일 3꾸미!  / 비타민은 1일 1꾸미!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끼와 곰모양 젤리에요 귀염귀염하지요!?

딸램은 칼슘꾸미가 더 맛있다고하네요 ㅎㅎ

칼슘은 더 달달한듯해요! 비타민은 아무래도 살짝 새콤!

앗... 입에 있는건 안보여줘도 되는데!!?

잘먹고있다고 사진찍어달라네요 ㅎㅎㅎ 아직 제가 블로그하는거 잘 모르나봐요!

요즘들어서하는말이 엄마는 왜이렇게 사진을 찍냐고! 

어떤날에는 사진찍으라고 강요하고 ㅋㅋㅋ 귀엽습니다

이날도 잘먹으니 사진찍으라고 입을 아~하고 보여주는데... 내용물은 안보여줘도된단다...

아무리 젤리모양이라고해도 건강보조식품인데 양껏먹으면 안되겠죠!?

아이들 쉽게 열수 없게 안전캡으로 되어있어서 밑으로 꾸욱 눌리고 돌려야해요.

어른힘으로 열 수 있어요~!!

뉴트라라이프 먹이기전에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을 먹였는데...

요건 정말 잘 안먹네요... 츄어블은 진짜 몇번 먹여보시고 잘먹으면 사시는걸...추천...

안먹어여 거부사태까지... 2/3도 다 못먹은 상태랍니다...

아직 어린가봐여... 젤리형태로 먹이는게 편하네요.

일단 칼슘먹인뒤로는 다리아프다는 소리는 안합니다.

효과가있는건가...? 아무래도 성장통이다보니 뼈가 자라는데 많은 도움이 되나봅니다.

안먹이는것보단 먹이는편이 좋을꺼같아요.

 

뉴트라라이프 키즈 멀티비타민은 90정으로 1일 1꾸미 총 세달 16,000원이면 한달에 4천원

뉴트라라이프  키즈 칼슘은  90정으로 1일 3꾸미 총 한달 16,000원 가량

뉴트라라이프  키즈 오메가는  90정으로 1일 3꾸미 총 한달 16,000원 가량

 

뉴트라라이프 키즈 멀티비타민 꾸미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부의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뉴트라라이프 키즈 칼슘 꾸미

COUPANG

www.coupang.com

 

뉴트라라이프 키즈 오메가 꾸미

COUPANG

www.coupang.com

(오메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