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5세여아장난감추천] 콩지래빗 키즈놀이방

by 여우갱 2021. 5. 14.
728x90
반응형

5세 여아 장난감으로 콩지래빗 키즈놀이방을 추천합니다.

6세 여자아이 어린이날 선물로 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5세라고 쓴이유는 5세부터 잘 가지고 놀꺼같아서요^^

역활극 좋아하는 아이라면 100%로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저희집은 실바니안 장난감이 많은데요~!! 

4세때부터 실바니안 장난감 사줬어요 실바니안은 콩지래빗보다 더 작고 아기자기한대신에...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힘들어요... 너무 작아서...

콩지래빗은 유치 해 보여서 실바니안으로 여태 사줬었는데

실바니안 말고 콩지래빗 시리즈로 사줄껄 후회했습니다.

너무 잘 가지고 놀아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요!!

캐릭터도 너무 귀염뽀짝하네요 ㅎㅎ

콩지래빗 키즈놀이방 구성품은

텐트 1개 + 농구골대 1개 + 미끄럼틀 1개 + 식탁의자 + 기타 부속품

피규어 2개입니다. 놀이방컨셉이라 쉽게 상황극하면서 잘 놀고 또 실바니안 친구들도 데려와서 

같이 혼합해서 잘 노네요^^*

포장뜯을때, 살포시 뜯어서 종이 받침도 가지고 놀면 좋아요^^*

하루는 콩지래빗 키즈놀이방으로 놀고, 집에 있는 인형의 집에 실바니안과 같이 셋팅 해 주었어요^^*

큰 인형의집이 있다면 콩지래빗 시리즈로 채워주는것도 좋을꺼같아요 ㅎㅎ

이렇게 큰 인형의집에 실바니안과 콩지래빗 혼합해서 꾸며놓으니 인형의집 넘 이쁘네요 ㅎㅎ

여자아이들은 자그만한 소품 장난감이 많죠!! 

인형의집에 세팅해놓으면 정말 이쁘답니다 내가 살고 싶은 집이되네요 ㅎㅎ

콩지래빗 시리즈 종류 엄청 다양합니다 ㅎㅎ

아래의 링크 참고하세요^^

 

콩지래빗 키즈놀이방 인형집, 혼합색상 원앤원 콩지래빗 욕실 인형놀이, 혼합 색상 원앤원 콩지래빗 아기방 인형놀이, 혼합 색상 원앤원 콩지래빗 로맨틱침실 인형놀이, 혼합색상

(쿠팡에서 일부의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