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박스손맛 - 택배나이프로 아이템하나로 언박싱이 쉬워요!!

by 여우갱 2021. 9. 11.
728x90
반응형

#박스손맛 #택배언박싱 #택배커터

사소한 아이템으로 생활이 매우 편안해질 수 있어요!!!
저희집 택배오면 현관에서 칼이랑 가위 찾으러
집안에 들어갔다가오고 하는것도
은근.. 힘들...
가위 칼 찾으러갔는데 제자리에 없으면
순간적으로 욱할때가 많죠!!!

박스손맛 아이템만 있으면 편안하게 현관입구에서
택배 언박싱하고 집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

택배 손맛은 자석과 함께 동봉되어있어서
현관입구에 딱!!!
고정시켜놓고 ㅎㅎ 필요할때 바로바로
떼어서 사용가능하답니다..

누구 아이디어인지...
기가 막히네요 ㅎㅎㅎ

평소에 택배 개봉할때 칼이랑 가위 찾으러
많이 헤매신분이 발명하지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저는 문을 좀 쎄게 닫는 편인데
자석이 쎄서 그런지 떨어지지않고
잘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손안닿는 높은곳으로 붙여주시는게 좋을꺼같아요

모양은 이래도 칼이니까요^^

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살짝쿵 떼어서 택배 앞으로 갑니다~~

리뷰쓴다고 오늘은 집안에서 개봉!!

원래는 택배 박스 여기저기 뒹굴다 온 아이라
집앞에 넣기거려져서 현관앞에서 개봉하고
들어오는데 특별히 집안에서 개봉합니다 ㅎㅎ

그래서 현관문에 붙여놓으면 참 편리한거같아요 ㅎㅎ

칼날을 가쪽으로 넣고 살짝만 힘을가하면
쉽게 오픈되는 택배상자입니다.

요즘 택배비닐도 자주 오던데..
택배비닐 접착력 장난아니죠..
손으로 뜯다가 화딱지는 순간이....
그렇지만, 박스손맛으로 손쉽게 개봉가능합니다.

이런분이 구매하면 참 좋을꺼같아요

1. 칼,가위 어디놔두는지 까먹는분

2. 택배 현관에서 다 처리하고 싶으신분

3. 분리수거 페트 라벨떼기 어려우신분

4. 택배 뜯다기 새옷도 같이 찢어먹으신분!!

손쉽게 택배 뜯는 영상이에요 ㅎㅎ

구매링크 참고하세요~~

택배커터 언박싱칼 안전칼날 박스개봉 비닐커팅 : 마이허브레시피

[마이허브레시피] 이번 여름 물놀이는 유아서핑슈트!!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지원받았으나, 충분히 사용해 본 뒤 솔직하게적은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