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리마더하기 - 옷방 드레스룸 정리 효과적인 규조토 탈취제로 관리해요

by 여우갱 2021. 11. 3.
728x90
반응형

#리마더하기 #옷보관 #옷냄새제거 #옷커버

리마더하기 옷장 관리하기 편한
규조토 탈취제가 있어요!!

탈취제 항상 바꿔주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까먹고
탈취제 사용 안했더니 옷장 특유의
옷냄새가 나더라구요^__^

규조토 탈취제는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니,
옷장 관리하기 넘 편할꺼같아요 ㅎㅎ

택배에 취급주의 문구가 붙어있네요~^^

덕분에 안전하게 배송왔답니다.

리마더하기 규조토 탈취제 3p입니다.

네모패드하나 작은패드 두개가 왔네요^^

어떻게 설치하는지 사용법 정도 포스팅할게요^^

규조토 탈취제는
습도조절 탈취효과 공기정화 반영구적인 사용이라는
큰 장점이있지요~! 옷방에 딱 필요한 부분들만
쏙쏙 골라잡은거같네요^^!!

저희집 드레스룸은 큰방 작은 알파룸에 있어요^^

저희집 옷방의 단점이라면 환기 할 수 있는
창문이 없다는 점!?

그래서 옷방에 들어가면 살짝 옷냄새라고해야할까요!?

일상생활에서 입던 옷도 같이 걸어 놓으니까요

냄새들이 모여서 꿉꿉하네요!!

겨울옷도 정장도 그냥 같이 걸어놓아요 ㅎㅎ

1년에 한두번 입는 정장 그냥 걸어 놓기 신경쓰였는데
리마더하기 탈취제로 정장도 편하게 관리 가능해요~

반투명이라 안에 어떤 옷이 있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구요.

정장 바지까지 걸어서 살짝 긴데도 구겨지지않고
충분히 수용하는 옷 커버입니다.

정장 보관하기 넘 좋네요.

규조토 탈취제도 올걸이에 같이 걸어주면
비닐에 쌓여있어도 끄덕없겠지요^^

큰 사이즈의 네모 패드 규조토입니다.

서랍에 같이 넣어도되구요.

걸이도있어서 저처럼 걸어서도 사용가능해요~

무향이라서 드레스룸에 들어가면
눈에 띄는 변화는 없지만
어제 저녁에 설치하고 일어나서 들어가봤는데
쾌쾌한 냄새를 다 잡아주네요!!

드레스룸이 정말 무향이 됐어요!!

출근할때 항상 문 열어놓고 환기 시켜놨었는데
이제는 안그래도 될듯요!!

문 꼭꼭 닫고다녀도되겠어요!!

반영구 사용이라 관리도 편하고

설치 관리도 편해서 옷장 정리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구매 가능한 링크 공유 해드릴게요^^

부직포옷커버 옷보관 옆지퍼 행거 의류보관 가리개 리마더하기 : 리마 더하기

[리마 더하기] 당신의 일상에 리마를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제품을 지원받았지만, 충분히 사용후에 쓴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