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1994 한입삼겹 - 대형마트 냉동 삼겹살 구매 리뷰

by 여우갱 2021. 9. 9.
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쇼핑하다가 눈에 띈 1994 한입삼겹이에요 ㅎㅎ
옛날 삼겹살을 따라한거같아요 ㅎㅎ
얇은 냉동 상겹살이죠!!!

저희집은 일단 고기는 왠만하면 바로바로 안먹어거 냉동
해야하기때문에 냉동 삼겹살 왠지 맛있게 군침돌게
생기지 않았나요!?? 겟했오요!!

비계와 살코기의 조화가 그리고
오돌뼈도없고 ㅎㅎ 좋았어요 ㅎㅎ

안보이는 곳에 뼈랑 지방만 있는거아닌가...

냉동에 진공포장까지되어있어요!!
고기가 여전히 싱싱하네요 ㅎㅎ
빛깔도 넘 좋구요 ㅎㅎㅎ

후추와 소금뿌려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한입 산겹살 너무 맛있어보여서
후라이팬에 안굽고 안방그릴 꺼냈어요!!

구우면서 먹고싶은 비쥬얼~!!

삼겹살은 바삭하게 구워야죠!!

저희딸램도 바삭하게 구워달라고 덜바삭하면
그릴위로 돌려보내네요...

누가 이렇게 야무지게 키워논거야 ㅋㅋㅋㅋ

친정 엄마표 파김치랑 맛있게도 냠냠~~

삼겹살엔 파김치!!
새우젓갈!!

밥한공기 뚜딱입니다 ㅎㅎ
어른 둘에 아이하나 나눠먹었는데
고기 살짝 남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