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부산동구배달횟집 - 한산도횟집추천

by 여우갱 2021. 1. 19.
728x90
반응형

 

부산 동구에 배달횟집이 궁금하시나요?

제가 맛있게 먹은 한산도횟집을 추천해 드릴게요~!

부산진역 동구청 부근에 위치한 배달횟집입니다.

모둠회 4만 원 치 시켰어요~! 중자 시켰어요~!

상추와 깻잎쌈 엄청 많이 챙겨주시네요.

백김치도 다른 횟집에 비해서 많이 주셨어요~!

대신 부추전말고는 다른 밑 반찬은 없어요! 

회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밑반찬보다는 회가 더 많은게 더 좋다죠!!

원래 시켜먹던 집이있었는데 오늘 휴무인 관계로 다른 횟집을 알아보던중에

평이 좋아서 시켰어요~! 회는 싱싱하고 맛있는데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4명이서 먹었는데 원래 배달해먹던집은 4만원치 시키면 4명에서 충분히먹고 딱 맞는양인데 

그집은 회랑 초장 와사비 쌈만 챙겨주시는데 회의 양이 엄청많아요 

담에 기회된다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희집 단골집!

한산도 횟집은 맛은 더 좋지만 양은 살짝 아쉬웠던!!

사람수 적을때 먹으면 한산도 횟집은 만족하면서 먹기 좋을꺼같아요! 

아님 아예 만원차이나지만 대자를 시키거나!! 

제가 처음 시켜봐서 양을 짐작을 못했네요 ㅎㅎ

부추전은 따뜻한 그상태로 와서 너무 맛있었어요!!

블로그에 글쓴다고하니 친정아버지가 명함 잘보이게 찍어라며 셋팅해주셨는데

저보다 더 센스있는거 같으시죠!?

초밥알도 앙증맞게 귀엽죠!?

결국 저희는 소자 사이즈를 하나 더 시켜서 먹었답니다.

두번째 시키니 사장님께서 의아하셔서 전화오셨는데

사람수에 비해 회양이 조금 부족하다했더니,두번째보내주신 회는 거의 중자 같이 많이 보내주셨어요~!

사장님 덕분에 엄청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메뉴판에 적혀있었네요~ 소(2인정도) 중(2-3인) 대(3-4인) 특대(4-5인)

참고해서 잘 시켰어야했는데 저의 판단 미스긴하네요 ㅎㅎ

어쨌든, 한산도횟집 회가 싱싱해서 모두들 맛있게 먹었어요!

회 안좋아하는 친정언니도 이집회 맛있다며 먹더라구요 ㅎㅎ

회맛은 인정합니다!!^___^

 

2020/12/08 - [내돈내산/맛집 리뷰] - 부산 동구배달집 - 부산 동구 분식배달음식 삼첩분식

 

부산 동구배달집 - 부산 동구 분식배달음식 삼첩분식

부산 동구에서 분식 배달해서 먹으려고하면 배달집이 꽤나 많아요.. 분식집은 진짜 맛이 중요하잖아요! 부산 동구에서 배달되는 분식집을 추천 해봅니다. 주문을 시킬때, 5세아이도있고 엄마와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