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중국집배달 - 상하이 중화요리 배달 리뷰

by 여우갱 2021. 1. 12.
728x90
반응형

중국집을 잘 안시켜먹는데 짬뽕이 너무 먹고싶었던 

그래서 시켜먹었어요~! 일단 볶음밥이랑 탕수육+짬뽕밥세트메뉴 이렇게 시켰어요.

볶음밥에 하트 계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코로나로 비대면이라 전부 일회용 용기에 음식이 왔어요~!

탕수육과 탕수육소스....

엥.....? 세트메뉴라 그런지 탕수육소스 너무 조금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저희집은 탕수육 찍먹파라서 괜찮지만 부먹파들은 너무너무 아쉬울 양....

탕수육양에 비해서 소스 너무 적었어요.

탕수육도 안에 고기양은 많은데 한번 다시 튀겼나? 

신랑이랑 둘이서 음....

짬뽕 국물은 땡기는데 면이 안땡겨서 

짬뽕밥을 시켰어요~! 당면은 집에서 미리 삶아놓구요!!

짬뽕밥의 핵심은 당면이라는~!!

국물만 자작하게부어서 먹어주면 밥도 말아먹고

근데 국물은 제 스타일 아니네요..

전 칼칼하고 찐했으면 좋겠는데 개금 상하이 짬뽕은... 

자극이 덜 한 맛이라고해야할까요?

당면도 거의 다 불어가지고... 제가 삶은거랑 비교가되서 그런가요...

당면식감도 다 불어서 맛없었어요... 그리고 짬뽕안에 양파만 많이있고,

해산물이 화룡정점인데 해산물은 별로없네요.

오랜만에 시켜먹은 중화요리인데... 

만족을 못했어요.. 신랑도 그닥인지 먹는게 살짝 티가났다는 ㅎㅎㅎ

배고파서 먹는 느낌!? ㅎㅎ 

저는 입맛에 안 맞아서 안시켜먹을꺼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시켜먹은 중국집이라 기대했는데 ㅠ-ㅠ 얼른 새로운 단골 맛집을 찾아야할꺼같아요

728x90
반응형